결혼 앞둔 이상미가 밝힌 예비 신랑과의 첫 만남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27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가수 이상미가 출연해 결혼 소식을 알렸다. (사진='비디오스타' 캡처)

MBC 대학가요제 출신인 가수 이상미가 예비 신랑과의 첫 만남 이야기를 전했다.


이상미는 27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11월에 결혼한다고 밝혔다. 이상미는 "저도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서 가정을 꾸리려고 계획을 잡았다"라고 말해 MC와 출연진의 축하를 받았다.


이상미는 같은 수영반에 다니며 처음 만나게 됐다. 이야기를 나눠 보니 예비 신랑은 같은 학교 동문, 선후배 사이로 4살 연하였다. 예비 신랑이 연락처를 알고 싶다고 해 알려줬는데 통 연락이 없어서 궁금했는데, 당시 메모를 못 해 전화번호를 잊어버려서 연락을 못 했다는 게 이상미의 설명이다.


이상미는 "결국은 이런 식으로 천천히 알아가고 만나서 얘기하고 고민을 들어주고, (수영) 끝나고 나오면 제 차에 복숭아를 올려놓고 본네트에 책을 하나 올려놓고 가고 읽어보라고 했다. 그래서 만남이 시작됐다"라고 말했다.


MC들이 예비 신랑에게 보내는 영상 편지를 권유하자, 이상미는 '재'라는 애칭을 언급하며 "재야~ 나한테 얼마나 많은 걸 주고 있는지 제가 잘 알고 있어요. 진짜로 제가 웃을 수 있고 다시 일할 수 있고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건 다 당신이 만들어준 거예요. 정말로 너무너무 고맙고 같이 우리 잘해봐요"라고 전했다.


앞서 이상미의 소속사 더블브이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상미가 3년 동안 교제한 연하의 회사원과 11월 말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이상미는 2005년 MBC '대학가요제'에 익스의 보컬로 출전, '잘 부탁드립니다'로 대상을 받으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2007년 정식 데뷔했고, 가수, 방송 MC, 라디오 DJ 등으로 활동해왔다.

CBS노컷뉴스의 공식 빙글 계정입니다. SNS에서 여러분과 늘 호흡을 같이하는 친구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