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 딸이 정유라랑 같다고?

조국법무장관 후보자 청문회가 되니마니 날을 세우고 있다.

특혜입학을 운운하며 말과 행동이 다르며 자신의 딸은 외고에 명문대를 보내면서 위선을 떨었다고 비판한다. 정유라와 다를 게 뭐냐고 비판한다.

정유라와 다른 게 왜 없겠는가. 정유라는 실력이 없지만 조민은 실력으로 된 거 아닌가.

정유라는 최순실이 직접 압력을 넣고 관철시킨 반면 조민의 경우 그런 압력을 넣은 정황은 사실로 드러난 게 없다. 물론 청문회를 해 봐야 아는데 자한당 바미당은 왜 반드시 필요한 청문회를 막고 있단 말인가. 왜곡된 것이 사실로 드러날까 두려운가?


그러나 대한민국의 스카이 캐슬을 만든 장본인은 자한당과 이명박근혜다.

흑수저는 죽어라 공부하며 공무원시험에 내 몰리는데 온갖 다양한 전형이 생기면서 소위 돈이 있는 사람과 스팩쌓기가 되는 사람은 더 좋게 무한 이용하도록 교육시스템을 만든 사람들이 자한당과 이명박근혜인 것이다.

그래서 특목고나 외고 출신들이 더 좋은 스팩을 쉽게 쌓을 수 있게 실험과 체험학습에 내몬 시스템을 만든 자들이다.

조민이 실력이 없었는가? 압력을 넣어 특혜를 받았는가? 주장만 말고 증거를 대라.

대학들이 맘대로 전형을 바꾸도록 만든 사람들이 누구였나. 그것때문에 대학이 입시로 장사를 해 먹었고 최순실 나경원이 그걸 이용해 먹도록 한 것 아닌가.

바로 자한당과 이명박근혜가 만든 교육정책이다.


이런 자들이 조국 청문회를 보이콧하고 있다.

조민이 정유라와 같다면 증거를 갖다 대라. 아버지의 신념과 별개로 조민은 자기 실력으로 살아남은 거다. 그런데 조국이 스카이캐슬이니 황제장학금이니 이중인격자네 하며 조롱하는데 낚이는 사람들이 있지만 증거도 없이 아니면 말고 썰을 풀어 처음엔 이거 뭐지 하고 혼란에 빠졌지만 차츰 냉정을 찾고 있어 청문회가 열리면 해소될 사안으로 보인다. 지금 이런 행태를 계속하는 자한당을 욕하고 사법개혁을 완성해야지. 아니면 말고식 유언비어나 퍼트리지 말고...


나경원 자식을 특혜를 줘 대학에 입학시키고도 그 입으로 두말하는 나경원의 변명을 듣고 싶다. 우리딸은 사실 특혜가 아닙니다 라고...

GIF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