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줍외전) 무서운썰 - 10년지기 인형 이야기.jpg

많이들 모르셨겠지만

저는 말이져

나는나와연애한다 커뮤니티 프레지던트이기도 하지만

공포미스테리 커뮤니티 에디터이기도 하단 말이져

증거.jpg

근데 공포썰은 너무 안올린것같아서 ㅋㅋㅋ

오늘 한번 올려봅니당

비도 겁나 오니까영

(아까 안온다고 한거 죄송... 하늘이 화났나봄 ㅋㅋㅋㅋㅋ 👈비 안올줄 알고 맨몸으로 나갔다가 겁나 젖어서 들어온 자)


저는 짤둥이니까 공포썰도 짤로 올림 ㅇㅇ

같이 보까여어어어?

마음 단디 먹으시라규여

그럼 기기

😉

무섭고 또 커엽져?

옷장 문 쾅 하고 열고 나오는 건 어째 생각하면 무서운데 손가락도 없음서 동그란 손으로 삿대질하는 삥삥이 상상하니까 넘나 커엽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몸 희생해서 호떡처럼 납작해졌는데 귀신한테 정신팔렸다고 하는것도 넘나 웃기고 ㅋㅋㅋㅋㅋㅋㅋ

커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겁먹고 본건가영?

그럼 성ㅋ공ㅋ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 ㅇㅇ

오 공포미스테리에 이런 짤을 마지막으로 쓰니까 저 투명한게 또 달리 보이네여 ㅋㅋㅋㅋㅋㅋ

(소오름)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