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줍_500.jpg

세상에

연애 500일 하기도 힘든데

짤 500개를 올리는 엄청난 일을

저 짤둥이가 해내고야 말았습니다 ㅋㅋㅋㅋㅋ

대단해 아주 대단해

이건 다 빙글러 여러분이 함께 웃어주셔서 가능했던 일

이 귀한 짤을 누추한 여러분이 함께 봐주셔서 ㅋㅋㅋㅋ 여러분도 귀해진거 아니겠어여? ㅋㅋㅋㅋ

농담이고

제가 차려놓은 밥상에 여러분이 숟가락을 얹어 주셔서 떠먹을 수 있게 되었잖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에여

혼자 외로울 뻔 봤는데

덕분에 안외로워쪄여

앞으로도 잘 놀아 주세영


그럼 500번째 짤줍 기기

500번째도 첫짤은 for 나나연s


1

아휴 만나기 싫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철벽 제대로네 아주 잘 하고 있어 ㅋㅋㅋㅋㅋ



2

도와주면 회식 쏜다 ㅋㅋㅋㅋㅋㅋ



3

커엽ㅋㅋㅋㅋㅋㅋㅋ 신입은 신이져 암여



4

아주 멋있는분 👍🏻👍🏻



5

그래서 제가 잠을 잘 안자여.......



6

자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알고보면 당신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9

흠칫



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나잖아?!?!?!?!



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제가 짤을 줍는거예여... 예쁘게 생겼어봐라 빙글에 맨날 셀카 올리고 좋아요 받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교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

진동벨 알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 찢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냉장고야말로 내실이 쩔져 ㅋㅋㅋㅋㅋㅋㅋ



15

관심좀........



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

야야야야 저봐라 해운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

엄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

끄아아아아아아 넘모 커엽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짜 레전드다.........



21

야 너잖아 그런 표정으로 보지마



22

102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

넘모 커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4

웃고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

이겤ㅋㅋㅋㅋㅋ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

시각과 공격! 아주 좋은 합이었어



27

아니 덕후들 보세여 얼마나 자기주도적이야(날 봐)



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이래



29

아빠 출근 안하시면 아주 큰일날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

나: 다이어트 잘 돼?

너: 어

제 피자 한 판 다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1

이덕화가 딸을 악마라고 부르는 이유.txt


진짜 너무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2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3

똑 닮은 막내집사와 고먐미......

커엽다 쌍으로 커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3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5

물고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모르는 사람 목숨 건짐 다행....


아 근데 ㅈㄴㄱㄷ가 지나가다인거 알아쪄여?

참나 여기저기서 ㅈㄴㄱㄷ 하길래 뭔가 했더니 지나가다였다니


암튼 오늘은 500회니까 특별히 7의 5배수인 35짤을 가져와 봐쪄여

아주우 합리적인 셈이져? ㅋㅋㅋㅋㅋ


여태 같이 봐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힘닿는데까지 잘 해보렵니다 ㅋㅋㅋㅋㅋㅋ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ㅋ


그럼 전 이만 짤 충전하러

빠잇 ㅇㅇ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짤줍_507.jpg
goodmorningman
273
24
34
신문이 눈에 들어오는 경제용어(8)
slimbear
16
3
3
역대급 소스 레시피 모음!!!!
deliciousfood
278
651
2
옷장 정리 잘 못하는 사람에게 유용한 옷접기
Voyou
65
172
4
GIF
신발끈 예쁘게 묶어 보세요~~~🐷
bangkoobbong
462
640
9
GIF
조선시대 물시계 클라스.gif
ggotgye
60
25
5
GIF
냥이 개 놀람
jeongj267
31
5
0
GIF
중국 광저우의 한 은행에서 두 형제 강도사건이 있었다.    은행 강도들은 총기로 위협하며 은행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소리쳤다.    움직이지 마시오! 이 은행 돈은 정부의 돈이고, 여러분의 목숨은 여러분의 것이니 조용히 따르면 아무문제가 없을 겁니다!”    모든 사람이 강도의 말에 예상외로 가만히 엎드려 있었고    강도들은 미리 연습한 각본대로 유유히 돈을 들고 빠져 나갔다.    무사히 집에 돌아와서, 강도 동생 대졸.전과없음 강도 형 중졸.전과4범에게 강탈한 돈을 세어 보자고 하자 형이 말했다.    이런 바보 같으니! 이 많은 돈을 언제 세고 있냐! 오늘밤 뉴스에서 얼마인지 얘기 해줄 거야~!”    한편 강도들이 은행을 떠나자 은행 매니저는 허둥대며 상관에게 경찰을 빨리 부르자고 했다.    그러자 상관이 손을 저으며 말했다.     잠깐~!! 일단 10억은 우리 몫으로 빼놓고, 70억으로 그동안 우리가 횡령한 것을 메우자.    그러고 경찰을 부르자구!!“    다음 날, TV뉴스는 은행이 100억을 강도당했다고 보도했다.    이번에는 강도 형제가 놀라 자신들의 돈을 여러 번 세어봤는데 아무리 세도 20억원 정도였다. . . . . . . . . . . . . . . . . . . . . . . . .    우쒸~~ 우린 목숨 걸고 했는데,    가만히 앉아서 몇 배나 덕 본 놈이 따로 있구만~."      바로 이런것을 어부지리라 하지요 ㅋㅋㅋㅋ 인간관계 말아먹는 4가지 말투 : 네이버 포스트 -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7887604&memberNo=41396138
www1369987
40
7
3
GIF
세계 각국의 코로나19의 다양한 방역?방어? ㅋㅋ
bangkoobbong
38
10
6
응급처치 네 번째 글-심폐소생술. 가슴압박 방법
orchidwriter
24
21
8
역대급 소스 레시피.jpg
deliciousfood
330
751
8
짤줍_662.jpg
goodmorningman
148
17
20
짤줍_660.jpg
goodmorningman
168
15
20
뻘하게 터지는 언어유희 모음.zip
quandoquando
72
60
9
짤줍_659.jpg
goodmorningman
178
15
18
전국 유명 맛집 리스트
deliciousfood
289
636
7
신문이 눈에 들어오는 경제용어(7)
slimbear
12
6
2
[퍼오는 괴담썰] 롯데월드 신밧드의 모험 괴담
lovelovelove3
613
22
93
아이디어 포장박스 (폼뿌펌)
shm7041
14
3
1
선물 포장하는 다양한 방법들 (+느린ver)
Voyou
371
700
13
GIF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