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상 이쁨이 아닌 원영맘 은비.jpg 🐰





아니 진짜 무슨

사이 좋은 모녀 같지 않나요 ㅋㅋㅋ


첫쨜부터 심장 아프죠? ㅎㅎ





풍요로운 추석의 아침,

모두들 기분 좋게 보내시라구

오늘은 이쁜 원영맘 은비를 데려왔습니다 ❤







무대 위에서의

카리스마가 어마어마하구요

(울 여신님 이쁨이 폭발.. ㅠㅠ)








[속보] 은비, 분위기 하나로 위즈원 심장 뿌셔..

위즈원 측, '대장님 얼굴은 미래고 복지다..'

라고 밝혀...




울 은비 프듀 때나

지금이나 이쁜 건 여전하구나 ~

옆모습도 진짜 장난 없다 ㅠㅠㅠ

콧대 봐 어쩔거야..




세상 사람들 ~

울 대장 토끼

얼굴 잘하는 거 알아야 합니다!! ><





presentation



그리고 또 이렇게 무대도 잘합니다

아주 그냥 못 하는게 없어요 ~




은 : 은비를 본 순간 내 심장은..

비 : 비올레타 ✌








분위기 여신.jpg



위즈워언 심장 쿵쾅대는 소리

여기까지 들린다 ><



하루라도 좋으니 이 얼굴로 살아보고 싶네요 ㅠㅠ






그리고 마지막은요

제가 죠아하는 최애곡

라비앙으로 또 마무리 지어볼까 해요 ㅎㅎ


이 세상 이쁨이 아닌 라비앙 은비와 함께,

그리고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











아맞아

제가 어제 깜빡하고 못 올린

은비랑 엑시 우정짤도 뒤늦게 추가했으니

요기로 가서 확인하시길 ~ ㅎㅎ







그럼 여러분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안뇽 ❤❤❤






근데 은비 진쨔 이쁘다...

이 세상에 우리즈원 비주얼 맛집인 거 모르는 사람 없죠? 그쵸? ㅎㅎㅎ







ㅋㅋㅋㅋ 둘이 보면 볼수록 붕어빵이야

이쁜 것도 유전인가봐여 ㅎㅎㅎ



울 워뇨도 아프지 말구 꽃길만 걷구 알았찌?



우리즈원 화이팅 ~

위즈원도 화이팅 ❤




몬스타엑스 ・ 기현 ・ 아이즈원 ・ 우주소녀
스타쉽 사단 사랑합니다❤️ - 몬스타엑스, 우주소녀, 아이즈원 애정합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