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이호테우해변 목마등대

오늘은 한글날이네요. 쉬는 날인데 제가 프레지던트인 것도 모르고 쉬고 있었네요. 부랴부랴 밀린 카드 발행하고 잠시 사진 찍으러 다녀왔어요. 이번 달부터는 시간이 많아져서 그런지 사진 찍으러 많이 다니려고 하고 있네요. 낮에 키즈카페 잠시 갔다가 시간이 남아서 이호테우해변에 들렀답니다.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사진 찍는 분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위험하게 아기 데려오신 분들도 있고요. 난간에서 사진 찍는데 불안불안 하기도 했었던 오늘의 제주랍니다. 1시간 전에 찍고 온거라 맑은 하늘을 볼 수 있어요. 공항과 가까와서 나와서 바로 오시는 분들이 대부분이라며 애월 가기 전에 들리기 좋은 곳이에요.


가끔 머리 식히러 여길 찾곤 했었는데 이번에도 마찬가지인 거 같아요. 어느정도 정리된거 같기는 하지만 그래도 눈까지 정화시켜주니 더없이 좋은 그런 곳이네요. 따로 입장료가 없는 곳이니 제주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도 인생샷 하나 남겨보세요. 세로 사진도 있었는데 이건 따로 올려드릴게요. 인생 목마라고 해야할까나


앉아서 하는 여행_ 사진으로 보는 제주 제주도민의 시선에서 바라본 제주에요 춰미로 찍는 사진을 공유하고 있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