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줍_520.jpg

하잇

출근길에 보는 짤짤짤

다들 몇시 출근하세영?

전 지금 출근중ㅋ

여러분 출근 시간에 맞춰서 올리도록 노력할테니

출근시간 댓글로 적어들 주셈 ㄱㄱ


1

똥차 폐차 인력거 퀵보드 힐리스 ㅋㅋㅋㅋㅋㅋ 만날거 그냥 나나연 합시다 ㅇㅋ?



2

혹시 나 잊었어? 나 아직 살아있어 ㅋㅋㅋㅋㅋ



3

내말이... 그래서 맨날 똑같은거만 입는데 왜때문에 옷장은 두둑한거져



4

철썩 붙어라 얍



5

커플링... *^ㅅ^*



6

이불 가로세로 헷갈리는거 생각도 못해봤는데 헐 레알인감여?! 얼마나 작으면 그렇지?!?!



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커엽


그럼 모두 출근 잘 하시규

오늘도 잘 버텨내시규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 ㅇㅇ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