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의 비밀






아내의 나이 

거울을 볼 때마다 아내는 묻는다



"여보 나 몇 살처럼 보여?"



하루 이틀도 아니고 끊임없는 이 질문에

아무리 대답을 잘해도 본전이다.



제 나이를 줄여서 말하면 아부라 할 것이고

제 나이를 말하면 삐지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번에는 머리를 써서 이렇게 말했다.




"응. 피부는 25세 주름은 27세 몸매는 23세 같아."



아내는 함박 웃음을 머금고 나를 꼭 껴안아 주었다.



나는 썩은 웃음을 짓고 돌아서며 혼자 중얼거렸다

.

.

.

.

.

.

.

.

.

.

.

.



이아줌마야....그걸 다 합친 게 당신 나이라고~~ㅋㅋ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Simple Life 이 귀한 곳에 누추한 분이 오셨네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100일째 비밀 영심이가 채팅을 하다가 짱구를 알게 되었다. 짱구는 영심이를 만나고 싶어하였지만 영심이는 늘 거절을했다. 짱구가 계속 만나자고 메일을 보내오자 영심이는 다음과 같이 답장을썼다. 짱구님! 당신이 백일 밤을  팬티만 입고 집앞에 찾아와 주신다면 당신의 마음이 진정이라고 생각하고  당신 뜻대로 하겠어요. 그날밤부터 웬 남자가 팬티 한장만 달랑 입고  매일밤 영심이네 집앞에 서 있었다. 99일째 되던날 밤 날씨가 영하로 내려가고  바람까지 세차게 불었다. 영심이는 덜덜 떨면서까지 자신을 만나야 겠다는 남자의  정성과 끈기에 감동하여 그 남자에게 뛰여 갔다" 저어~짱구씨 맞죠  됐어요 이제야 당신의 진실한 마음을 알았어요. 내일이 백일째날이지만 이젠 됐어요  당신의 마음을 확인했어요 그러자 그남자 당황하며 하는말  . . . . . . . . . . . . . . . 무슨말이신지요? 저는 아르바이트생인데요... ㅎㅎㅎ행복하세요!!!
www1369987
32
3
1
GIF
여자의 심각한 증상과 의사 한 여자가 의사를 찾았다 "선생님! 저에게는 이상한 병이 있어요! 항상 방귀를 계속 뀌는 버릇이 있는데 참 이상한건 제 방귀는 아무 소리도 나지 않고 또 전혀 냄새도 나지 않는 특징이 있어요. 선생님도 전혀 모르시겠지만 지금 여기 들어온 이후로 한 열번은 뀌었을 거예요!" 심각하게 듣고 있던 의사가 말했다. "알겠습니다. 심각하군요. 우선 이 약을 먼저 드셔 보시고 일주일 후에 다시 오십시오." 일주일 후에 여자는 의사를 찾아와 따졌다. "선생님! 도대체 무슨 약을 지어 주셨길래 병이 낫기는 커녕 이제 제 방귀에서 심한 냄새가 나죠? 뭔가 잘못 된것 같아요!" 그 말을 듣고 의사는 말했다. . . . . . . . . . . . . . . "자! 이제 코는 고쳤으니 이번엔 귀를 고쳐 봅시다!"
www1369987
33
6
1
GIF
신 콩글리쉬 ★육갑 떨고있네 ☞ 식스식스 바르르 ★신 한국 창조 ☞ 뉴 코리아 만지작만지작 ★바늘 도둑이 소 도둑 된다 ☞ 바늘 슬쩍맨 비컴 음매 슬쩍맨 ★장인,장모 ☞ 롱맨, 롱마더 ★돌고 도는 세상 ☞트위스트 트위스트 월드 ★학교종이 땡땡땡 ☞스쿨 벨 띠용띠용띠용 ★토함산 ☞ 오바이트 마운틴 ★서당개 삼년이면 풍월을 읇는다 ☞ 스쿨 도그 쓰리 이어 풍월 사운드 ★귀신 씻나락 까먹는소리 ☞ 고스트 씻나락 오픈 짭짭 사운드 ★개천에 용났다 ☞ 도그 스카이에 드래곤 응애 ★계란값 주세요! ☞ 기브미 에그머니! ★3.1 운동 ☞ 쓰리원 스포츠 ★일리가 있는 말씀 ☞ 완투 해브 스토리 ★암탉이 울면 집안이 망한다 ☞ 우먼치킨 꼬끼오 하우스 폭삭 ★아~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네! ☞ 아~ 하우마치 땡큐 아이 돈 노우
www1369987
31
8
1
GIF
나는 어디에 있는가?   5위부터: 핸드폰 허리에 차면 아저씨.. 주머니에 넣으면 오빠! 없으면 할배~~   4위: 노래방에서 책을 앞에서 부터 찾으면 아저씨.. 뒤에서 부터 찾으면 오빠! 찾아 달라고 하면 할배~   3위: 덥다고 윗단추 풀면 오빠! 바지 걷으면 아저씨.. 내복 벗으면 할배~ 2위: 목욕탕 거울을 보며 가슴에 힘주면 오빠! 배에 힘주면 아저씨.. 콧털 뽑으면 할배~~ 1위: 브루스 출 때 허리 감으면 오옵빠~ 왼손 올리면 아자씨.. 발 밟으면 할배~~   아직도 본인이 어디에 속해야 할건지 모르겠다고라??? 그럼 조금 더 알려 드릴께용~~~.   술 먹고 나서 돈 걷으면 오빠! 서로 낸다고 하면 아저씨.. 이쑤시게질만 하고 있으면 할배~   식당에서 종업원에게 '아가씨~'라고 부르면 오빠! '언니~'라고 부르면 아저씨.. '임자~'라고 부르면 할배~~ ㅋㅋㅋ   식당에서 물수건으로 손 닦으면 오빠! 얼굴 닦으면 아저씨.. 코 풀면 할배~~ (우웩~!! ? 머리'도' 자르러 가면 오빠! 머리'만' 자르러 가면 아저씨.. 염색을 하러 가면 할배~ 배낭 여행가면 오빠! 묻지마 관광가면 아저씨.. 효도 관광 가면 할배~   오빠라는 소리에 덤덤하면 오빠! 반색하면 아저씨.. 떽!! 하고 소리 지르면 할배~~ ㅎㅎ 근사한 식당 많이 알면 오빠! 맛있는 식당 많이 알면 아저씨.. 과부 주인 많이 알면 할배...히히   벨트라고 부르면 오빠! 혁대라고 부르면 아저씨.. 허리띠(헐끈도 유사함)라 부르면 할배~~ ㅋㅋㅋ                           그래도 구별 못하시는 분은 알아서 하세요......^^*
www1369987
32
5
1
GIF
정상인 한 사람이 정신병원 원장에게 어떻게 정상인과 비정상인을 결정하느냐고 물었다. "먼저 욕조에 물을 채우고 욕조를 비우도록 숟가락과 찻잔과 바켓을 줍니다." "아하... 알겠습니다. 그러니까 정상적인 사람이면 숟가락보다 큰 바켓을 택하겠군요." 그러자 원장은 이렇게 말했다 . . . . . . . . . . . . 원장 왈... "아닙니다. 정상적인 사람은 욕조 배수구 마개를 제거합니다."
www1369987
38
10
3
GIF
저승가서 알게된 사실 기가 막혀 죽은 사람과 얼어 죽은 사람이 저승에서 만나 서로 죽게 된 사연을 털어 놓게 되였다. 먼저 기가 막혀 죽은 사람이 사연을 털어 놓았다. 마누라가 바람 피우는 사실을 알아내고 내가 밖에서 감시  하는데 어떤 놈이 우리 아파트로 들어 가더라고요.  그래서 내가 바로 뒤좇아서  들이 닥쳐지만  있어야 할 놈이 없는 겁니다. ?? 침대 밑이며, 옷장안, 베란다...어딜 뒤져도  그놈이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도 기가 막혀 죽고 말았습니다.!!                                                                                                               그러자 얼어 죽은 사람이 무심코 한마디 했다. . . . . . . . . . . . . . . . . . . . 혹시 김치 냉장고 안도 뒤져 봤소?"  
www1369987
30
3
2
GIF
(펌) 중고나라 사기꾼 검거 후기
n0shelter
51
16
7
열심히 씻는 귀여운 해달찡
DONcutlet
48
14
6
Video
황홀함을 선사하는 유화의 디테일들✨
Mapache
34
22
3
꿀팁) 올바른 배낭 꾸리기
Voyou
46
75
1
분류 ㅈㄴ 잘한 '경상남도형' 남자 얼굴
Voyou
37
9
5
흉가가 만들어 지는 과정.txt
goodmorningman
83
7
6
세 번째 확진자의 미친듯한 이동경로
real896pc
35
6
10
짤줍_607.jpg
goodmorningman
86
3
10
짤줍_606.jpg
goodmorningman
142
11
20
허준 스타일의 맛 표현
real896pc
30
3
2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