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래동 주민분들 도와주세요..." 강아지와 산책하던 여성의 간절한 외침

얼굴을 반으로 가르는 하얀 털, 베이지색 몸통이 특징인 귀여운 강아지.


평소엔 귀가 쫑긋 서 있고, 꼬리가 몸 쪽으로 말려있는 9살의 믹스견 '소한이'입니다.


약 3주 전인 10월 5일 토요일, 소한이가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 현대 1차 아파트 근처에서 실종됐습니다.


최종 목격지는 도림고가와 삼환아파트1차 사이에 있는 찻길이며, 보호자에 의하면 소한이는 도림교 사거리까지 쭉 달려간 것으로 추측됩니다.


보호자는 소한이를 찾기 위해 전단지를 배포하며 주변을 꼼꼼히 수색했지만, 소한이의 흔적은커녕 소한이를 보았다는 주민의 제보조차 없다고 호소했습니다.


보호자는 "소한이에 대한 어떠한 제보나 단서도 없어 무엇을 어떻게 할 수도 없는 상태"라며 가슴을 졸이고 있습니다.


이어 애타는 목소리로 "10월 5일 토요일, 소한이가 실종된 당시 주변엔 많은 사람들이 있었기에 소한이를 목격한 누군가 분명 있었을 것"이라고 말하며, 문래동에 있던 주민분들의 제보를 간절하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물론, 소한이가 실종된 지 3주가량이 지났기에 소한이가 문래동이 아닌 신도림, 영등포, 대림, 신림 등의 다른 지역으로 이동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러나 단서가 전혀 없는 만큼, 문래동 그리고 문래동과 인접한 지역 주민분들의 제보가 간절합니다.


위 사진은 소한이의 실종 당시와 최대한 가까운 모습이지만, 오랜 실종으로 털이 무척 길고 더러울 수 있습니다.


소한이 보호자는 "소한이가 개와 사람을 무서워해 다가가면 도망가는 모습을 보였을 가능성이 크다"라고 전했습니다.


또, 소한이가 발작을 앓고 있어 하루빨리 찾지 않으면 간질 발작 증상이 올까 무척 걱정하며, 소한이를 찾는 데 결정적인 제보를 해주신 분께 사례금 30만 원을 제공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소한이를 보시거나 소한이와 닮은 아이를 보신 분은 아래 보호자의 연락처로 전화, 사진, 문자 등의 제보 바랍니다.



실종아 정보

이름: 소한이

나이: 9살

성별: 여아

품종: 믹스견

특이사항: 4kg의 소형견으로 귀가 쫑긋 서있고 꼬리가 말려있으며, 전체적인 털색은 베이지색이나 미간에 흰색 털이 나있는 게 특징.


제보 문의

연락처: 010-4606-8163

이메일: jetaime812@naver.com



문래동, 신도림, 영등포, 대림, 신림동에 사는 주민분들은 꼭 부탁드려요!

매일 귀여운 동물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꼬리가 흔들릴 때까지, 꼬리스토리!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병원비 10만원 비싸!"…딸 보는 앞에서 아픈 강아지 바닥에 패대기치고 발로 짓밟은 아빠
animalplanet
11
1
4
'양파망'에 담긴 채 개농장 주인에게 팔렸던 '슬픈 눈망울' 아기 강아지 근황
animalplanet
35
1
0
내가 제일 잘나가
animalplanet
37
4
2
빗방울아 너 죽을래? 아기 고양이 극대노
GGoriStory
34
5
2
극한직업 미용사
animalplanet
28
1
2
주민에게 사랑받던 개, 11월 1일 안락사 예정
GGoriStory
40
2
9
"오늘 주인공은 나야 나"…교황 퍼레이드에 난입해 사람들의 관심 한몸에 받은 강아지
animalplanet
53
7
1
"애완동물 호텔에 고양이 맡겨놨더니 하룻밤 사이 암컷 5마리와 즐긴 뒤 떡실신해 돌아왔다"
animalplanet
26
6
4
가족처럼 지냈던 강아지가 '무지개 다리' 건넌 후 어느 견주가 써서 올린 댓글
animalplanet
24
2
0
홈 CCTV와 첫 대면한 고양이가 보인 반응..혼자 놀라 '냥들짝!'
notepet
16
0
0
4년 동안 도로변에서 주인 애타게 기다리던 강아지에게 일어난 놀라운 기적
animalplanet
22
2
0
분양 대신 죽어가던 유기견 입양한 여성이 직접 공개한 반려견의 '놀라운 변화'
animalplanet
14
2
0
전북대 공대 강아지 오월이♥
animalplanet
30
5
3
다리 절단돼 버려진 자신 입양한 할머니가 아프자 "힘내세요"라며 사료 물어다 준 달리
animalplanet
77
6
2
고맙습니다 선생님♥
animalplanet
25
2
2
제주도에서 강아지 2마리 차량에 매달고 4km 질주했던 운전자가 내놓은 해명
animalplanet
14
1
4
고통받는 견종에도 유행이 있나요? 시바 번식견 '가을이'의 이야기
GGoriStory
21
2
6
오페라 극장 앞 유기견이 3년 전 잃어버린 반려견이란 사실에 '눈물' 쏟은 할아버지
animalplanet
27
2
0
이노옴! 냉큼 날 키워라! 뻔뻔한 아기 고양이의 간택
GGoriStory
29
2
5
개 : 산책가자고오! 주인 : 태풍왔다고오!
soedit
43
9
2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