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K의 이름으로’ 아마존, 삼성전자 손잡았다

아마존이 4K 콘텐츠 확산을 위해 삼성전자 등과 손을 잡았다. 이번에 아마존이 제휴한 곳은 삼성전자 외에 워너브라더스(Warner Bros), 라이언게이트(Lionsgate), 20세기폭스(20th Century Fox), 디스커버리(Discovery) 등 콘텐츠 사업자도 포함되어 있다. 이에 따라 아마존은 4K 콘텐츠를 제공하고 삼성전자는 자사의 4K TV를 통해 이들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번 제휴는 4K 디스플레이를 채택한 TV나 모니터가 속속 선보이고 있지만 가장 큰 문제로 지적되던 ‘즐길 거리’를 해결하기 위한 것. 아마존은 빠르게 성장하는 고화질 콘텐츠 시장을 겨냥해 4K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삼성전자는 자사 4K 제품을 통해 확산하게 할 것으로 보인다. 아직까지 콘텐츠 공급 가격 등 세부 사항은 공개되지 않았다. 하지만 삼성전자가 배송을 시작한 새로운 4K TV는 이미 이들 서비스 지원이 가능한 상태일 것으로 보인다고 한다. 삼성전자는 아마존 외에 넷플릿스와 컴캐스트, 다이렉트TV 같은 콘텐츠 공급자와도 협력 관계를 맺고 있는 만큼 이들 콘텐츠도 시청 가능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관련 내용 원문은 이곳(http://www.theverge.com/2014/1/6/5281304/amazon-announces-4k-streaming-partners-samsung-warner-bros-lionsgate)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l about Tech. 사람과 기술, 제품이 만나는 뉴미디어 테크홀릭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