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레틱스 관심사가 만들어졌습니다! / 프리레틱스 하시는 분들 읽어주세요!

안녕하세요. 헬스&피트니스 에디터 브이코치 입니다. 드디어 프리레틱스 관심사가 만들어졌습니다. http://www.vingle.net/interest/Freeletics 관련해서 (제 마음대로 정한) 공지 카드입니다. 조금 길어도 꼭 읽어주세요 ^^ 많은 분들이 프리레틱스에 대해 관심이 많으시고, 또한 집에서 직접 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어제 mattkim395 님도 말씀하셨지만, 홈트레이닝의 최대 단점은 동기부여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어떻게 하면 동기부여를 줄지 고민했습니다. 고민 끝에 낸 해답은 '프리레틱스 커뮤니티' 를 만들자는 것이었습니다. 제가 쓴 5주 프로그램 소개 카드의 댓글로 운동 기록을 남기는 것도 좋지만, 오늘 한 운동을 직접 카드로 올림으로써 경쟁도 하고 서로 댓글을 달아주면서 친해지기도 하면 동기부여가 되지 않을까요? 이런 생각으로 빙글에 프리레틱스 관심사 만드는 것을 요청했고, 오늘 프리레틱스 관심사를 만들어주었습니다. (빙글 정말 감사합니다 ^^!! 모두 감사 댓글 한번씩 ㅎㅎ.. ) 조금 수고스럽겠지만 운동하신 것을 프리레틱스 관심사에 카드로 올려주세요. 아직 빙글이 모바일 글쓰기가 안 되어 조금 귀찮고, 자신이 운동한 것을 남들에게 보여주려고 하니 부끄러울 수 있겠지만 ... 작은 노력들이 모이면 다른 고수 분들이 등장해 서로에게 조언을 주기도 하고, 즐겁게 경쟁하며 동기부여를 받는 멋진 커뮤니티가 되지 않을까요? 멋진 커뮤니티를 위해 규칙 딱 1개만 생각해 봤습니다.딱 1개만 만들어 봤습니다. 관심사 선택을 잘 하자 입니다. 길게 설명하자면 .. 빙글에서 카드 작성 버튼을 누르고 내용을 입력한 후 'Next' 를 누르면 언어와 관심사, 컬렉션을 선택하는 공간이 나옵니다. 여기서 관심사를 '프리레틱스' 만 선택하자는 것 입니다. 이유는 헬스&피트니스 등에 조인한 많은 분들 모두 프리레틱스를 좋아하거나 관심있어 하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 어떤 분은 식단에 대한 정보만 얻기 원할 수도 있고, 어떤 분은 웨이트 트레이닝에 관심 있을 수 있습니다. 운동 일기는 프리레틱스에 관심있는 분들만 볼 것입니다. 운동 일기를 다른 관심사에 올리면 .. 그곳에 있는 분들이 '스팸'으로 생각할 수 도 있을 것 같습니다. 기분 나빠할 수 있다는 거죠. 그래서 '프리레틱스' 관심사만 선택하자는 것입니다. 하지만 일기 외 많은 분들이 읽으면 좋은 내용이 담겨 있다면, 다른 관심사를 선택해도 될 것 같습니다. 좋은 정보는 많이 나누는 것이 좋으니^^ 최근 저는 프리레틱스로 인해 많은 분들과 대화를 나누는 것이 너무 즐겁습니다. 프리레틱스 관심사에서 활동도 기대됩니다. 저말고도 프리레틱스 관심사에서 열심히 활동하시는 분들은 나중에 '프리레틱스 에디터 OOO' 가 될 수도 있겠지요 ㅎㅎ 그럼 지금 프리레틱스 관심사에 들어가 조인합시다! → http://www.vingle.net/interest/Freeletics ps. 사진의 첫 번째 멤버 ... 접니다 ^^

빙글에서는 개인 홍보 안 합니다. / 전직 운동선수, 트레이너 / 생활체육지도자 보디빌딩 / 영양학, 다이어트에 관심 / 궁금한 점 있으면 메시지 보내주세요. 댓글은 제가 못 볼 수 있어요 :)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