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심각한 증상과 의사





한 여자가 의사를 찾았다


"선생님! 저에게는 이상한 병이 있어요!


항상 방귀를 계속

뀌는 버릇이 있는데


참 이상한건 제 방귀는 아무 소리도 나지

않고

또 전혀 냄새도 나지 않는 특징이 있어요.



선생님도 전혀 모르시겠지만 지금 여기 들어온 이후로

한 열번은 뀌었을 거예요!"




심각하게 듣고 있던 의사가 말했다.



"알겠습니다.

심각하군요.



우선 이 약을 먼저 드셔 보시고

일주일 후에 다시 오십시오."




일주일 후에 여자는 의사를 찾아와 따졌다.



"선생님! 도대체 무슨 약을 지어 주셨길래


병이 낫기는 커녕

이제

제 방귀에서 심한 냄새가 나죠?



뭔가 잘못 된것 같아요!"



그 말을 듣고 의사는 말했다.

.

.

.

.

.

.

.

.

.

.

.

.

.

.



"자! 이제 코는 고쳤으니 이번엔 귀를 고쳐 봅시다!"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Simple Life 이 귀한 곳에 누추한 분이 오셨네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나는 어디에 있는가?   5위부터: 핸드폰 허리에 차면 아저씨.. 주머니에 넣으면 오빠! 없으면 할배~~   4위: 노래방에서 책을 앞에서 부터 찾으면 아저씨.. 뒤에서 부터 찾으면 오빠! 찾아 달라고 하면 할배~   3위: 덥다고 윗단추 풀면 오빠! 바지 걷으면 아저씨.. 내복 벗으면 할배~ 2위: 목욕탕 거울을 보며 가슴에 힘주면 오빠! 배에 힘주면 아저씨.. 콧털 뽑으면 할배~~ 1위: 브루스 출 때 허리 감으면 오옵빠~ 왼손 올리면 아자씨.. 발 밟으면 할배~~   아직도 본인이 어디에 속해야 할건지 모르겠다고라??? 그럼 조금 더 알려 드릴께용~~~.   술 먹고 나서 돈 걷으면 오빠! 서로 낸다고 하면 아저씨.. 이쑤시게질만 하고 있으면 할배~   식당에서 종업원에게 '아가씨~'라고 부르면 오빠! '언니~'라고 부르면 아저씨.. '임자~'라고 부르면 할배~~ ㅋㅋㅋ   식당에서 물수건으로 손 닦으면 오빠! 얼굴 닦으면 아저씨.. 코 풀면 할배~~ (우웩~!! ? 머리'도' 자르러 가면 오빠! 머리'만' 자르러 가면 아저씨.. 염색을 하러 가면 할배~ 배낭 여행가면 오빠! 묻지마 관광가면 아저씨.. 효도 관광 가면 할배~   오빠라는 소리에 덤덤하면 오빠! 반색하면 아저씨.. 떽!! 하고 소리 지르면 할배~~ ㅎㅎ 근사한 식당 많이 알면 오빠! 맛있는 식당 많이 알면 아저씨.. 과부 주인 많이 알면 할배...히히   벨트라고 부르면 오빠! 혁대라고 부르면 아저씨.. 허리띠(헐끈도 유사함)라 부르면 할배~~ ㅋㅋㅋ                           그래도 구별 못하시는 분은 알아서 하세요......^^*
www1369987
32
5
1
GIF
집들이   10년 만에 집을 장만한 남자가 처음으로 친구들을 집으로 초대했다. 한 친구에게 집안을 구석구석 안내하고 있는데, 마당 구석에 있는 큰 개집을 한참동안 지켜보던 친구가 물었다. "자네가 개를 좋아하는 줄은 몰랐는걸?    그런데 개는 어디 있나?" 그러자 난처한 표정으로 잠시 머뭇거리던 남자가 말했다. . . . . . . . . . . . . . . . . . . "개라니...저건 내가 술 마시고 집에 늦게 들어왔을 때 마누라가 문을 안 열어 주면 임시로 사용하는 내 방 이라네."      
www1369987
43
8
1
GIF
아내의 건망증- 아침에 함께 차를 타고 출근하는 아내가 한참을 가다가 갑자기 소리를 질렀다.     "어머! 전기다리미를 안끄고 나온 것 같아요!" 남편은 놀라서 차를 돌려 집으로 향했다. 집에 가보니 전기다리미는 꺼져 있었다. 다음날도 아내는 한참 차를 타고 가다가 "오늘도 전기다리미를 깜빡 잊고 끄지 않은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남편은 귀찮고 짜증이 났지만 불이 날까봐 겁이 나서 집으로 차를 돌렸다. 하지만 그날도 다리미는꺼져 있었다.     다음날, 차가 출발한 지 10분쯤 지나자 아내가 또 소리를 질렀다. "다리미를 끄고 나왔는지 안 끄고 나왔는지 기억이 안나요! 그러자 남편은 차를 도로변에 세우고 트렁크를 열고 말했다. .. . . . . . . . . . . . . . . . . . . . . . "여기 있다. 다리미!"  
www1369987
24
8
3
GIF
좋은 말만 하는 엄마 ​ 이웃집 아기가 말을 너무 잘하는거예요 ​ 이제 갓 두돌 지났는데.. ​ 저희 애는 말이 너무늦어서,,, ​ 옆집 아이가 하는 말이 우리엄마는 맨날 좋은말만 한대요 ​ 우리아이에게도 좋은 말만 해줘야겠다고 생각하며 엄마가 무슨 말을 해주시니? 라고 물었어요 . . . . . . . . . . . . . . "좋은 말할때 신발신어." "좋은 말할때 밥먹어."
www1369987
44
8
2
GIF
삶은무엇일까 어떤 아이가 살았어요. 그 아이는 이렇게 대답했어요. 삶은 무엇인가 ? 그옆에 있는 아이가 말했어요. 야, 우리는 1학년이니까, 그런거 알 필요 없어. 삶이 궁금한 아이는. 삶이 무엇인가 찾아갔습니다. 스님께, 스님, 삶은 무엇입니까 ? 스님께서는.. 나미아비타불... 삶이 궁금한 소년은 비오는날. 포장마차에서. 삶이 뭔지를 찾았어요. 포장마차에는 이렇게 써있어요. . . . . . . . . . . . . . . . " 삶은 계란 "
www1369987
25
4
1
GIF
짤줍_606.jpg
goodmorningman
142
11
20
흉가가 만들어 지는 과정.txt
goodmorningman
82
7
6
열심히 씻는 귀여운 해달찡
DONcutlet
47
14
6
Video
(펌) 중고나라 사기꾼 검거 후기
n0shelter
50
16
7
허준 스타일의 맛 표현
real896pc
30
3
2
황홀함을 선사하는 유화의 디테일들✨
Mapache
33
21
3
짤줍_607.jpg
goodmorningman
85
2
10
세 번째 확진자의 미친듯한 이동경로
real896pc
33
5
10
분류 ㅈㄴ 잘한 '경상남도형' 남자 얼굴
Voyou
35
9
5
꿀팁) 올바른 배낭 꾸리기
Voyou
46
74
1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