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림 받아 우는 새끼 입양하자마자 자신의 품에 꼭 끌어안아 달래주는 '천사' 냥이

http://www.animalplanet.co.kr/news/?artNo=3926

사진 : reddit


눈도 채 뜨지 못하는 아기 고양이를 입양한 고양이는 자신이 배 아프게 낳은 새끼처럼 품에 꼭 끌어안아 온기를 나눴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이 고양이가 입양된 고양이와 얼마나 행복한지를 보세요'라는 제목으로 사진 한 장이 올라왔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새끼 고양이를 보며 화들짝 놀란 표정을 짓더니 이내 자신의 품에 와락 안아 달래주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사진 : reddit


네, 그렇습니다. 버림 받은 것으로 추정된 아기 고양이를 마치 자신이 낳은 새끼처럼 정성껏 품에 안아 준 것인데요. 보기만 해도 흐뭇해지는건 저만 그러는걸까요.


구체적인 사연은 알려지진 않았지만 고양이는 그렇게 입양된 아기 고양이를 사랑으로 보다듬어줬다고 합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꼬물이 너무 귀엽다", "고양이 좀 보세요. 너무 착해요", "귀여워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 : reddit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콘텐츠 더보기



동물과 사람이 함께 행복한 세상을 위해 노력하는 반려동물 전문 뉴미디어 애니멀플래닛 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