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어디에 있는가?



 


5위부터:


핸드폰 허리에 차면 아저씨..

주머니에 넣으면 오빠!

없으면 할배~~



 

4위:

노래방에서

책을 앞에서 부터 찾으면 아저씨..

뒤에서 부터 찾으면 오빠!

찾아 달라고 하면 할배~


 

3위:


덥다고

윗단추 풀면 오빠!

바지 걷으면 아저씨..

내복 벗으면 할배~




2위:


목욕탕 거울을 보며

가슴에 힘주면 오빠!

배에 힘주면 아저씨..

콧털 뽑으면 할배~~



1위:


브루스 출 때

허리 감으면 오옵빠~

왼손 올리면 아자씨..

발 밟으면 할배~~


 

아직도 본인이 어디에 속해야

할건지 모르겠다고라???

그럼

조금 더 알려 드릴께용~~~.  


술 먹고 나서


돈 걷으면 오빠!

서로 낸다고 하면 아저씨..

이쑤시게질만 하고 있으면 할배~


 

식당에서 종업원에게


'아가씨~'라고 부르면 오빠!

'언니~'라고 부르면 아저씨..

'임자~'라고 부르면 할배~~ ㅋㅋㅋ


 

식당에서 물수건으로


손 닦으면 오빠!

얼굴 닦으면 아저씨..

코 풀면 할배~~ (우웩~!! ?


머리'도' 자르러 가면 오빠!

머리'만' 자르러 가면 아저씨..

염색을 하러 가면 할배~




배낭 여행가면 오빠!

묻지마 관광가면 아저씨..

효도 관광 가면 할배~


 

오빠라는 소리에

덤덤하면 오빠!

반색하면 아저씨..

떽!! 하고 소리 지르면 할배~~ ㅎㅎ



근사한 식당 많이 알면 오빠!

맛있는 식당 많이 알면 아저씨..

과부 주인 많이 알면 할배...히히

 


벨트라고 부르면 오빠!

혁대라고 부르면 아저씨..

허리띠(헐끈도 유사함)라 부르면 할배~~ ㅋㅋㅋ


 


 


                     


그래도 구별 못하시는 분은


알아서 하세요......^^*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Simple Life 이 귀한 곳에 누추한 분이 오셨네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정상인 한 사람이 정신병원 원장에게 어떻게 정상인과 비정상인을 결정하느냐고 물었다. "먼저 욕조에 물을 채우고 욕조를 비우도록 숟가락과 찻잔과 바켓을 줍니다." "아하... 알겠습니다. 그러니까 정상적인 사람이면 숟가락보다 큰 바켓을 택하겠군요." 그러자 원장은 이렇게 말했다 . . . . . . . . . . . . 원장 왈... "아닙니다. 정상적인 사람은 욕조 배수구 마개를 제거합니다."
www1369987
38
10
3
GIF
저승가서 알게된 사실 기가 막혀 죽은 사람과 얼어 죽은 사람이 저승에서 만나 서로 죽게 된 사연을 털어 놓게 되였다. 먼저 기가 막혀 죽은 사람이 사연을 털어 놓았다. 마누라가 바람 피우는 사실을 알아내고 내가 밖에서 감시  하는데 어떤 놈이 우리 아파트로 들어 가더라고요.  그래서 내가 바로 뒤좇아서  들이 닥쳐지만  있어야 할 놈이 없는 겁니다. ?? 침대 밑이며, 옷장안, 베란다...어딜 뒤져도  그놈이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도 기가 막혀 죽고 말았습니다.!!                                                                                                               그러자 얼어 죽은 사람이 무심코 한마디 했다. . . . . . . . . . . . . . . . . . . . 혹시 김치 냉장고 안도 뒤져 봤소?"  
www1369987
30
3
2
GIF
할아버지 생일날.   기자들이 소원을 물었다. 별건 아니고 여자친구 좀 소개해줘” 기자들이 웃으면서 되물었다. “할아버지, 어떤 여성으로 소개해 드릴까요?” 그러자 할아버지가 웃으며..... 응.난 연상이 좋아! 하하하”  왜 나만있나구 . 70대 할머니가 노인당에서 오더니 할아버지에게 막 짜증을 냈다. 할아버지가 조심스럽게  왜 그러냐고 물었다. 그러자 할머니가 강아지  배를 걷어차며 대답했다. "에이...왜 나만 영감이 있나구ㅋㅋ
www1369987
41
11
2
GIF
엄처시하 자칭, 타칭 공처가 맹구씨, 아내의 쇼핑에 들러리로 나섰는데 백화점에서 이것저것 구경을 하다보니 호랑이 같은 마누라를 잃어버렸더라. 아무리 둘러 보아도 아내의 모습을 도무지 찾을 길이 없고 집에 가서된통 당할 일을 생각하니 등줄기에 식은 땀이 줄줄 흐르더라. 그때, 퍼뜩 머리를 스치고 지나가는 생각.... 앞을 지나가는쭉쭉빵빵 섹씨한 여인을 불러 세워놓고 "저... 제가요 집사람을 잃어버렸는데 단 몇 분만 저랑 이야기좀 하실래요?" "네?... 무슨... 집사람을 잃어버렸는데 왜 저하고?...." . . . . . . . . . . . . . . . . . . . . . . "울 마누라가 말입니다.  다른 여자와 이야기 하고 있으면 아주귀신 같이 나타나거든요!"
www1369987
32
8
1
GIF
집들이   10년 만에 집을 장만한 남자가 처음으로 친구들을 집으로 초대했다. 한 친구에게 집안을 구석구석 안내하고 있는데, 마당 구석에 있는 큰 개집을 한참동안 지켜보던 친구가 물었다. "자네가 개를 좋아하는 줄은 몰랐는걸?    그런데 개는 어디 있나?" 그러자 난처한 표정으로 잠시 머뭇거리던 남자가 말했다. . . . . . . . . . . . . . . . . . . "개라니...저건 내가 술 마시고 집에 늦게 들어왔을 때 마누라가 문을 안 열어 주면 임시로 사용하는 내 방 이라네."      
www1369987
43
8
1
GIF
좋은 말만 하는 엄마 ​ 이웃집 아기가 말을 너무 잘하는거예요 ​ 이제 갓 두돌 지났는데.. ​ 저희 애는 말이 너무늦어서,,, ​ 옆집 아이가 하는 말이 우리엄마는 맨날 좋은말만 한대요 ​ 우리아이에게도 좋은 말만 해줘야겠다고 생각하며 엄마가 무슨 말을 해주시니? 라고 물었어요 . . . . . . . . . . . . . . "좋은 말할때 신발신어." "좋은 말할때 밥먹어."
www1369987
44
8
2
GIF
플라시보 효과 할아버지가 주무시다 허리가 아퍼 할머니를 깨웠다. "이봐~일어나봐. 내가 허리가 아퍼 죽겠어. 파스좀 가져와" "이놈의 영감은 자는 사람을 깨우고 그랴~~ 지가 갔다하지" 할머니는 귀찮아서 궁시렁 궁시렁 댔지만 할아버지가 허리가 아프다고 하니까 할 수없이 일어나서 불도 안켜고 주섬주섬 약통을 뒤져 파스를 찾았다. 그리고는 "등 대봐요"하더니 할아버지 허리에 파스를 붙여줬다. 다음날 아침, 할아버지는 거뜬히 일어나더니 "내가 어제 밤에 허리가 아퍼 죽는줄 알았는데 당신이 붙여준 파스가 얼마나 좋은지 허리가 하나도 안아프네~~" 하면서 파스를 떼었는데 거기에는 이렇게 써 있었다. . . . . . . . . . . . . . . . . . . . "홍콩반점 신속배달" 어제 카드 올린후 빙글에서 스팸 내지는 부적절한 카드란 경고가 나왔습니다 원인은 유저분중에 일부가 악플을 달은 걸로 생각됩니다 저는 그런분들은 제카드를 보지않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카드가 맘에 안들거나 내용이 아니다란 생각이 들면은 차라리 제게 시정과 개선을 요구하시면 겸험히 받아들이겠습니다 볼거 다보고 읽을 것 다 읽고 모략 비방하는 건 옳지 않다고 봅니다 페북에도 올리고 템블 인스타에도 문제 없던 계시물이 유독 빙글에서 캔슬 되는 건 운영자의 독단적 폐해라 여겨집니다 참고로 성인이 아닌 꼬맹이들은 제 계시물은 보지않기를 권장합니다 살기가 팍팍한 요즘 일로 일소 한줄의 유머란 한번 웃을수 있는 여유가 아닐런지요 모든 유저분들의 행복과 번영을 바랍니다
www1369987
39
6
7
GIF
삶은무엇일까 어떤 아이가 살았어요. 그 아이는 이렇게 대답했어요. 삶은 무엇인가 ? 그옆에 있는 아이가 말했어요. 야, 우리는 1학년이니까, 그런거 알 필요 없어. 삶이 궁금한 아이는. 삶이 무엇인가 찾아갔습니다. 스님께, 스님, 삶은 무엇입니까 ? 스님께서는.. 나미아비타불... 삶이 궁금한 소년은 비오는날. 포장마차에서. 삶이 뭔지를 찾았어요. 포장마차에는 이렇게 써있어요. . . . . . . . . . . . . . . . " 삶은 계란 "
www1369987
25
4
1
GIF
짤줍_598.jpg
goodmorningman
144
5
9
싱글벙글 즐거운 편의점 알바 썰.jpg
real896pc
46
7
3
얼음 먹는 트와이스.jpg
real896pc
42
19
0
GIF
짐이 왔노라
pcokgo3
41
5
2
비아그라 땜시 생긴 일 한 여자가 남편 거시기가 시원치 않아, 비아그라를 구입하여 그 약을 먹게 했다. 남편도 신이나서 그 약을 아무런 처방도 받지도 않은 채 먹고 모처럼 임무를 완수할 수 있었다. 그런데 그남자가 며칠후에 그만 저 세상으로 가고 말았다. 그러자 아내는 울며불며 대성통곡을 하면서 아이고, 아이고, 세상에 이럴수가 있느냐" 하면서 하는말 . . . . . . . . . . . . . . . . . . . . 죽은놈 살려놓았더니 산놈이 죽어버릴줄이야 아이구~~내 팔자야" ㅋㅋㅋ
www1369987
26
3
1
GIF
외팔녀의 리프팅
jeongj267
32
3
3
GIF
해외 커뮤니티가 보는 동아시아 3국.jpg
real896pc
52
14
6
아내한테 쳐맞고 갈비뼈 금간 썰
real896pc
33
5
4
핑크 젤리 아꺵이이 ~
animalplanet
53
11
2
Video
그냥 문득 라쿤이 너무 귀여워서 올리는 짤모음
Voyou
37
11
1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