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벌레 잡다가 죽을 뻔한 남성

브라질에 사는 세자르 씨는 자신의 집 뒷마당을 살펴보던 중 깊숙한 구멍을 발견했습니다. 바퀴벌레 둥지였습니다.


벌레를 끔찍이 싫어한 그는 곧장 바퀴벌레 소탕 작전에 나섰습니다.

세자르 씨는 스프레이 살충제를 들고나와 바퀴벌레 둥지 안으로 한참을 뿌렸습니다.


그러자 약에 놀란 수많은 바퀴벌레가 떼를 지어 줄줄이 달려 나왔고, 바퀴벌레가 무서운 그는 깜짝 놀라 뒤로 후퇴해야만 했습니다. 상황이 더욱 악화하자 그는 더욱 과감한 방법을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바로 불입니다.


그는 바퀴벌레 굴 안에 휘발유를 부은 후, 성냥을 켰습니다. 휘발유에 불을 붙여 땅속 깊숙이 안까지 자리 잡은 녀석들을 전부 태워죽일 계획이었죠.


하지만 그는 조금 전 뿌린 스프레이로 인해 굴속에 메탄가스가 잔뜩 축적되어있다는 사실을 간과하고 말았습니다.


세자르 씨가 성냥을 켜 바퀴벌레 굴 안으로 던진 순간!


GIF

굉음과 함께 폭발이 일어나며 잔디와 흙이 하늘로 튀어 올랐습니다.


세자르 씨의 마당은 엉망이 되었고, 예상치 못한 소란에 경찰까지 출동해 조사까지 받아야 했습니다. 다행히 그는 특별한 혐의 없이 풀려났지만, 폭발 규모가 더 컸거나 가까이 있었다면 크게 다칠 수도 있었던 아찔한 사고였습니다.


세자르 씨는 현지 인터뷰를 통해 바퀴벌레를 잡으려다 자신의 마당을 폭발시킨 심정을 말했습니다.


"어쨌든 바퀴벌레는 잡았군요."




P.S 아 웃으면 안 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리스토리가 들려주는 동물 이야기!
매일 귀여운 동물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꼬리가 흔들릴 때까지, 꼬리스토리!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아내의 건망증- 아침에 함께 차를 타고 출근하는 아내가 한참을 가다가 갑자기 소리를 질렀다.     "어머! 전기다리미를 안끄고 나온 것 같아요!" 남편은 놀라서 차를 돌려 집으로 향했다. 집에 가보니 전기다리미는 꺼져 있었다. 다음날도 아내는 한참 차를 타고 가다가 "오늘도 전기다리미를 깜빡 잊고 끄지 않은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남편은 귀찮고 짜증이 났지만 불이 날까봐 겁이 나서 집으로 차를 돌렸다. 하지만 그날도 다리미는꺼져 있었다.     다음날, 차가 출발한 지 10분쯤 지나자 아내가 또 소리를 질렀다. "다리미를 끄고 나왔는지 안 끄고 나왔는지 기억이 안나요! 그러자 남편은 차를 도로변에 세우고 트렁크를 열고 말했다. .. . . . . . . . . . . . . . . . . . . . . . "여기 있다. 다리미!"  
www1369987
24
8
3
GIF
아시아 원앙 한마리로 난리가 난 뉴욕 센트럴파크.jpgif
ggotgye
43
9
6
호불호 갈리는 요즘 판매 트렌드
ggotgye
14
3
5
박보검이랑 촬영중에 진심나온 여고생
ggotgye
30
4
1
GIF
남동생의 미친식탐.pann (식탐썰 중 역대급...)
ggotgye
56
9
15
10년 다닌 회사 사장님의 축의금이 서운합니다.
leavened
27
6
10
미국 친자확인 예능 레전드
real896pc
44
16
10
유재석이 다시 태어나면 꼭 한번 살아보고 싶다고 한 외모
leavened
36
5
2
공감능력 떨어지는 사람들 특징.jpg
ggotgye
70
35
11
전설의 존나세 다시보기.txt
Voyou
11
4
8
언제나 굳이란 생각드는 서양인들 DIY
leavened
26
5
4
에어팟 8개나 해치운 댕댕이..
animalplanet
17
3
0
70년대 옥스포드 대학 여자기숙사 썰
real896pc
34
14
7
태국 소녀가 말하는 한국어가 어려운 이유.jpg
real896pc
44
16
19
플라시보 효과 할아버지가 주무시다 허리가 아퍼 할머니를 깨웠다. "이봐~일어나봐. 내가 허리가 아퍼 죽겠어. 파스좀 가져와" "이놈의 영감은 자는 사람을 깨우고 그랴~~ 지가 갔다하지" 할머니는 귀찮아서 궁시렁 궁시렁 댔지만 할아버지가 허리가 아프다고 하니까 할 수없이 일어나서 불도 안켜고 주섬주섬 약통을 뒤져 파스를 찾았다. 그리고는 "등 대봐요"하더니 할아버지 허리에 파스를 붙여줬다. 다음날 아침, 할아버지는 거뜬히 일어나더니 "내가 어제 밤에 허리가 아퍼 죽는줄 알았는데 당신이 붙여준 파스가 얼마나 좋은지 허리가 하나도 안아프네~~" 하면서 파스를 떼었는데 거기에는 이렇게 써 있었다. . . . . . . . . . . . . . . . . . . . "홍콩반점 신속배달" 어제 카드 올린후 빙글에서 스팸 내지는 부적절한 카드란 경고가 나왔습니다 원인은 유저분중에 일부가 악플을 달은 걸로 생각됩니다 저는 그런분들은 제카드를 보지않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카드가 맘에 안들거나 내용이 아니다란 생각이 들면은 차라리 제게 시정과 개선을 요구하시면 겸험히 받아들이겠습니다 볼거 다보고 읽을 것 다 읽고 모략 비방하는 건 옳지 않다고 봅니다 페북에도 올리고 템블 인스타에도 문제 없던 계시물이 유독 빙글에서 캔슬 되는 건 운영자의 독단적 폐해라 여겨집니다 참고로 성인이 아닌 꼬맹이들은 제 계시물은 보지않기를 권장합니다 살기가 팍팍한 요즘 일로 일소 한줄의 유머란 한번 웃을수 있는 여유가 아닐런지요 모든 유저분들의 행복과 번영을 바랍니다
www1369987
39
6
7
GIF
40년 운영한 문방구를 접으려던 주인분이 마음을 바꾼 이유
leavened
97
19
1
140만원 들었다는 옥탑방 셀프인테리어 클라쓰
ggotgye
92
38
12
업계 종사자가 뽑은 2019 관객을 실망시킨 '불명예' 영화 TOP 5
Bahaah
21
5
5
[펌] 냉혹한 중세 전염병의 세계
real896pc
116
36
10
사건 터진 네이버 신작 웹툰
real896pc
41
11
14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