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잃고 슬픔에 빠진 아기 원숭이 자기 등에 업고서 경찰서까지 데려다준 떠돌이견

http://www.animalplanet.co.kr/news/?artNo=4094

사진 : Newslions/ Daily Mail


엄마 원숭이를 잃고 울고 있는 아기 원숭이를 본 떠돌이 강아지는 차마 외면할 수가 없었습니다.


안되겠다 싶었더 떠돌이 강아지는 자신의 등에 아기 원숭이를 업고 제발 엄마 원숭이 좀 찾아달라며 경찰서까지 찾아갔는데요.


도대체 무슨 사연이 있었길래 떠돌이 강아지는 아기 원숭이를 등에 업고 경찰서에 찾아갈 생각을 했던 것일까요?

사진 : Newslions/ Daily Mail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지난달 24일(현지 시간) 인도 마디야프라데시주 렐리 경찰서에서 실제 일어난 떠돌이 강아지와 아기 원숭이 사연을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떠돌이 강아지는 등에 자신보다 훨씬 작은 아기 원숭이 한마리를 업고서는 경찰서 앞에 걸어들어와 꼬리를 살랑살랑 흔들었죠.


알고보니 아기 원숭이가 엄마 원숭이를 잃어버려서 경찰서에 찾아온 것이었습니다. 아기 원숭이의 목에는 목걸이가 걸려져 있었습니다.

사진 : Newslions/ Daily Mail


아마도 아기 원숭이가 누군가에게 붙잡혔다가 극적으로 도망쳐 나왔었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길가에 혼자 처량하게 있는 아기 원숭이가 안쓰러웠는지 떠돌이 강아지가 경찰서로 데려왔다는 것인데요.


자신의 처지를 아기 원숭이가 똑같이 겪지 않길 바라는 떠돌이 강아지의 진심 때문이 아니었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한편 떠돌이 강아지의 도움으로 경찰서에 온 아기 원숭이는 산림 당국으로 인계돼 현재는 임시 보호소에서 지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콘텐츠 더보기



동물과 사람이 함께 행복한 세상을 위해 노력하는 반려동물 전문 뉴미디어 애니멀플래닛 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