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3.02 부산 DATE

점심이라고해도 일마치구가서 3시넘어서..

스시노백쉐프 스시가맛있다고해서 고고씽

식사시간때가아니라 손님이 두세테이블뿐이어서

사진찍는데 눈치는안봣다ㅎㅎ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와규스테이크라인으로 39800원

샐러드+초밥+고로케+우동이 나오는데 2인은 34ps

3인은 가격이더추가되고 54ps로 초밥이나온다

우동은 나가사끼랑 어묵우동으로~.~

와규초밥먼저... 시간이지나면 질겨진다구해서

먼저먹엇는데 졸맛탱♡

고로케인데..배불러서못머금..

우동국물만 축내고ㅋㅋㅋ 배빵빵하게


그리고나서 돌아다니다가 식곤증..

집에가야겟다 피곤해서안되겠다시퍼

집에가는도중에 저녁에 분위기좋은곳 알아놧다며..

다시나오자는 말에 왠지 들어가면

다신안나올거같아서 그냥 바로감ㅋㅋㅋ


밥먹은지 두시간만에 또밥묵으러ㅋㅋ


서면 3found라는 곳으로갔다

L씨가 찾앗다는데..대박..

그냥 분위기가 작살.. 넘나좋았

메뉴 느낌도좋음ㅜㅜ

나름 코스요리로ㅎㅎ

가격이장난아님..ㅎ

음식나오기전에 요리조리

요긴 화장실거울..ㅎ 조명이 대박

우린 에피타이저로 계란대신 샐러드시켰눈데 샐러드 진짜대박.. 엄청맛있음

글고 음료는 택 2개여서 각자 choice함

L씨는 샹그리아 난 모히또시켯눈데

L씨는실패해따ㅋㅋㅋ 모히또 굳

마레? 라는걸택했는데..음 내취향은아니었..

요거요거 트리플A급 스테이크 대박ㅎㅎ

소금도 종류가있었는데 서빙해주시는분이 친절하게 설명해줬다

근데문제는 사진찍느라 내가 잘못들엇다는게문제

다먹고나믄후식도준다ㅜㅜ 진심 이날과식함

헐...라쿤이렇게가까이서첨봄

졸귀탱ㅜㅜ 발봐막 엄청 만져고고싶..핡


어우 얼마만에 비싼곳을갔는지ㅋㅋㅋㅋ

퇴근하고 겁나달렸는데 피곤한와중에 좋은곳가니

넘나좋았ㅎㅎ



---------------------------------------

얼마만에 빙글인지.. 이 게시글도 임시저장되있던거네요ㅎ


그동안 어머니께서 아프셔서 휴직하고 병간호하다

결국 어머니께서 별세하셨네요

맏이라 제가 장례절차밟고 일하면서 뒷처리하려다보니

몸도안좋아지고 처리도안되고..

결국 한달전에 그만두고 몸추스리고 정신도추스리면서

못다한 뒷정리 중이네요

힐링하면서 앞으로도 틈틈히 게시글 올릴게요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