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형 로봇 장난감 “앙증맞네”

사피로2B(Sphero 2B)는 1월 7∼10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2014 전시회 기간 중 선보인 앙증맞은 로봇이다. 이 로봇은 볼처럼 생긴 볼형 로봇인 사피로 2.0(Sphero 2.0)의 후속 모델. 프로그래밍을 통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무선 조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증강현실 앱을 곁들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기본 모델과 달리 사피로2B는 원통형 디자인을 취했다. 원통형 본체 좌우에는 타이어가 하나씩 있다. 사피로2B는 15km/h로 달릴 수 있다. 빠른 속도를 지녔을 뿐 아니라 점프도 가능하다. 타이어를 바꿔 끼우면 노면 상태가 좋지 않은 곳에서도 다룰 수 있다. 기존 사피로 2.0과 마찬가지로 iOS나 안드로이드를 지원하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원격 조작할 수 있다. 앞서 설명했듯 자유롭게 프로그래밍을 해서 빠른 질주나 방향 전환, 점프 등 다양한 동작이나 게임을 무한대로 만들어낼 수 있다. 본체는 폴리카보네이트 재질로 만들었고 멀티 컬러 LED를 내장했다. 방수와 내충격 기능도 갖추고 있다. 제품 출시는 올해 가을 예정이며 가격은 100달러다. 사피로2B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gosphero.com/2b/)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ll about Tech. 사람과 기술, 제품이 만나는 뉴미디어 테크홀릭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