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 아기의 습격! 아빠? 배에 힘 꽉 주세요!


메리베스 씨는 듬직한 체격을 지닌 반려견 허버트와 5년째 함께 하고 있습니다.


하버트는 성인 남성도 평범하게 보이는 거대한 덩치에 무표정한 표정을 지니고 있지만 속마음은 낭랑 5살 아기 강아지입니다.

메리베스 씨는 하버트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아기예요. 아기. 거대한 아기요."


허버트는 가족만 보면 반가운 마음에 강아지처럼 꼬리를 흔들고 방방 뛰며 포옹을 합니다. 허버트가 안기기 위해 달려오면 충격을 대비해 자세를 낮추고 한 발을 뒤로 빼야 합니다.

"하버트는 아직 자기가 2kg의 작은 강아지라고 생각하는 것 같아요. 그때부터 예쁨을 듬뿍 받고 자랐으니까요."


그러던 어느 날, 메리베스 씨의 남편이 흔들의자에 앉아 휴식을 취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육중한 덩치를 가진 허버트와 눈이 마주쳤고, 허버트는 꼬리를 흔들며 달려왔습니다.


"아...허버트ㅌ읕!"

GIF

허버트의 힘과 무게를 견디지 못한 흔들의자는 그대로 뒤로 넘어가버렸습니다. 그런데 더욱 재밌는 장면은 그 뒤에 발생했습니다!


허버트는 의자가 완전히 뒤로 넘어간 후에도 전혀 당황하지 않고 그대로 아빠의 품에 얼굴을 파묻었습니다. 어쨌거나 아빠 품에 안기려던 허버트의 처음 계획은 그대로니까 말이죠!


메리베스 씨는 웃으며 말을 이어나갔습니다.


"이후 허버트는 남편의 가슴 위에 넙대대한 얼굴을 기대고 눈을 감았어요. 녀석은 덩치만 큰 아기예요. 우리 가족에게는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아기요."



P.S 으엇! 짤만 봐도 명치가 무거워져요.

꼬리스토리가 들려주는 동물이야기!
매일 귀여운 동물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꼬리가 흔들릴 때까지, 꼬리스토리!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그럼,,1등은? 육군 장병들이 PX에서 놀고 있는데 갑자기 대대장이 들어왔다. 졸병들이 모두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부동자세를 취하자 대대장이 흐뭇한 표정으로 장병들을 둘러보며 말했다. "우리 대한 육군이 여성들이 좋아하는 남성상2위로 뽑혔다." 군바리들이 마구 소리 지르며 환호성을 질렀다. 그때 병장 하나가 대대장에게 물었다. "그럼 1등은 누굽니까?" . . . . . . . . . . . . . 귀관은 그것도 모르나 민간인이다". ㅋㅋㅋ
www1369987
32
3
1
GIF
고양이와 눈 마주친 리포터 '웃음보 터지며 방송사고'
GGoriStory
50
9
2
미국이 7년동안이나 못알아챈 도청장치.jpg
ggotgye
58
22
5
왜 이제야 왔쩌 ? 한 아내가 숨을거두기 전 남편에게 말했다 만약 재혼을 하면은 귀신이 되어 나타나겠노라고... 아내가 죽었다 그러자 남편은 곧바로 재혼을 했다 남편은 전처가 귀신으로 나타날까봐 너무나 무서워 밤마다 전전 긍긍했다 하지만... 몇일동안 아무일이 없었다 안심을하고 행복하게 잘 지냈는데.....   어느날 한 밤중이 되자, 드디어 전처가 마침내 긴 머리를 풀어 헤친 무시무시한 귀신이 되어 나타났다.   "허~~걱!! 왜..왜...이.... 이제야 나타났어?"   남편을 뚫어지게 쳐다보던 귀신이 대답했다. . . . . . . . . . . . . . . . . . 머리하고 손톱 기르느라 늦었다, 왜?"  
www1369987
71
12
6
GIF
정부가 숨기는 동물의 18가지 비밀
GGoriStory
99
28
8
고양이와 남편의 숨막히는 기 싸움ㅋㅋㅋㅋ
GGoriStory
53
8
5
개무섭게 생긴 톱가오리 실제 모습.jpg
real896pc
65
16
9
[펌] 남친 집에 설치된 강아지 관찰카메라.manhwa
real896pc
54
12
3
댕댕이를 오랫동안 껴안으면 어떤 반응을 보일까?
ggotgye
44
6
1
고양이 용품 협찬문의 들어왔는데 거절한 사연 (feat. 동물확대범)
ggotgye
85
17
16
닭다리 다 못가져가서 슬픈 여우.jpg
ggotgye
79
24
4
[고전 포함] 헬스장 빌런 모음.gif
real896pc
69
26
7
GIF
비상등을 키고 개를 호위하는 운전자들ㅠ 감동
GGoriStory
62
4
6
[펌] 1억원짜리 자동차 클라스
real896pc
41
14
9
GIF
7년 만에 만난 반려묘를 보고 오열한 남성 '왜 이제 왔어'
GGoriStory
85
4
7
GIF
바람둥이 남자와 하나님         한 총각이 하나님께 기도했다. 저 예쁜 여자와 결혼하게 해주시면 절대 바람피우지 않겠습니다. 바람피우는 날 죽이셔도 좋습니다. 그러나 살다보니 바람을 피웠다. 그래도 죽지 않자 몇 번 더 바람을 피웠는데 3년이 흐른 어느 날 배를 타게 되었는데 풍랑이 일자 옛날에 한 약속이 떠올랐다. 무서웠지만 혼자도 아니고 한 100명이나 함께 배를 탔으니 나 죽이려고 배를 가라앉히진 않겠지 하고 생각하는 순간, 하나님께서 말씀하셨다. . . . . . . . . . . . . . . 너 같은 놈 100명 모으느라 3년을 애썼다.”ㅋㅋㅋ
www1369987
44
8
2
GIF
졸린 눈으로 첫 출근한 대만의 경찰견 후보.jpg
real896pc
114
31
10
댕댕이들의 놀라운 속마음 공개!
GGoriStory
31
6
0
파트너의 탄식 옛날에 아주 아주  사랑하는 말 부부 한 쌍이 살았다.  그런데 어느 날 암말이 먼저 죽어 버렸다. 숫말이 슬픔에 잠겨 탄식했다. '휴~! 할 말이 없네.......' 그 말 부부 옆집에 금술 좋은 개 부부가 살았다. 어느 날 암캐가 먼저 세상을 떠났다. 수캐가 슬픔에겨워 이렇게 탄식했다. '아! 할 개 없네.... ...' 또 그 옆집에는 금술 좋은  돼지 부부가 살았다. 어느날 암퇘지가 먼저 하늘로 올라갔다. 수퇘지 슬픔에 겨워 이렇게 탄식했다 . . . . . . . . . . . . . . . . . '젠장! 할 돈이 없네.' ㅋㅋㅋ
www1369987
46
9
2
GIF
한국영화 명대사를 여자배우가 한다면
ggotgye
121
55
9
GIF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