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뮬리


호반도로 해안도로 산악도로 드라이브 자연과 인물 촬영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10일전 몽우리. 지금은? 청송.
WindingMania
4
0
0
대한민국 대표 은행
WindingMania
6
1
3
속리산 단풍
WindingMania
6
1
0
그림같은 장각폭포. 문경/상주
WindingMania
13
4
1
쌍룡계곡의 가을 색감
WindingMania
5
1
0
은행나무길. 상주.
WindingMania
8
2
0
밀양으로의 가을여행 ㅡ 영남루 들리고 금시당으로....
dolidoli9766
8
4
0
밤풍경 근사한 영금정
seoyeonbk
10
3
0
멀리보이는 안동하회마을
WindingMania
17
7
2
10월의 추억
cyk0528
11
0
4
양평 두물머리
jaisoki
5
0
1
서울숲 그리고 팔당가는 자전거길에서 만난 가을
happy899
14
3
0
달랏 리엔크엉국제공항은 커피맛집?
JJ2JJ2
7
2
0
* 지식과 지혜 *   하늘의 책에는 글이 없다.    " 사람마다  그 속의 오묘함을 묻고자 하지만  하늘의 책에는 글자도 없고  글도 없고 헤아림도 없다. "     "새벽의 차 한잔이  온종일 정신을 맑게 한다  언제 어디서든 정신이 맑기에  미혹됨이 없다  이것을 바로 지혜라 한다."     - 리샤오쿤, '마음 쓸기' 중에서      지식과 지혜의 차이를 아십니까?    지식은 사물을 있는 그대로만 파악하는 것이고,    지혜는 그 사물의 이면에 담긴 것들을 꿰뚫어 볼 수 있는 능력입니다.    지식이란 어떤 사물에 관하여 우리가 알고 있는 내용을 이야기하지요.    하지만 지혜는 단지 아는 것을 넘어서는 내면의 앎을 말합니다.    세상에는 단지 아는 것 만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일들이 많이 일어납니다.    지식뿐 아니라 더불어 지혜를 가진 사람만이    삶의 거친 파도를    현명하게 헤쳐 나갈 수 있습니다.    많이 알고 있는 것,    즉 지식을 넘어서 무엇이 중요하고    무엇이 중요하지 않은지 판단하며    지혜를 쌓아가는 연습이 필요합니다.
plus68
3
2
0
*¨*•.¸¸ 사람에 대한 기대가 없으면 실망도 없고 상처도 없습니다. 모든 사람에게 기대를 안 하고 살 수는 없겠지만 기대를 할만한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을 구별해 내는 안목이 지혜로움 입니다.
plus68
9
5
1
미스터 선샤인 촬영지. 안동 만휴정.
WindingMania
16
10
3
< 상한마음 빨리 극복하기 > 마음은 종이와 같다. 종이는 한번 구겨지면 다시 원상태로 돌리기가 쉽지 않다. 이 종이를 책으로 눌러놓거나 다리미로 다려서 펼 수는 있다. 그러나 원상태로 펴기란 쉽지가 않다. 그렇다고 우리의 마음을 구겨진 상태로 그대로 둘 수는 없지 않은가? 우리가 구겨진 종이를 펴듯 우리의 마음을 펴야 할 것이다.   상한 마음을 극복하는 방법은 1. 기분이 나빠지거나 속이 상할 때면 가능한 빨리 그 기분을 수습해야 한다. 단 1초라도 상한 마음이 오래 지속되는 것은 본인에게는 물론 주위사람에게도 절대 도움이 되지 않는다. 그러므로 마음이 상하여 자기 연민에 빠지거나 쀼루퉁 해져서 상한 마음을 계속 유지하지 말라. 원한의 마음이나 상처 입은 마음은 스스로 치료의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길어지는 시간만큼 자신에게 손해다.   2. 상한 마음을 발산해라. 상한 마음을 그대로 가지고 있으면 병이 된다. 믿을만한 사람이나 존경하는 사람을 찾아가서 자문을 구 하거나 불만을 마음껏 토로하라. 혹시 어느 누구에게도 말 못할 상황이라면 신에게 기도하라. 그리고 불만이나 상한 마음을 잊어버려라. 3. 마음에 상처를 입힌 당사자에게 섭섭하다는 내용을 정확히 알려라. 누구에게나 사람은 실수를 하게 되어 있다. 그러므로 또한 섭섭하다는 내용의 말을 해야 한다. 그래야 빨리 풀어진다. 내성적인 사람은 직접 말하기 어려우므로 편지로 써라. 편지가 오히려 설득력이 있을 수 있다. 그리고 상대방이 용서를 구하면 과감하게 용서하라. 그리고 마음을 풀어라. 4. 혹시 상한 마음이 자신의 과민으로 상황을 부풀리지 않았나를 점검해 보라. 상대방은 큰 의미를 부여하지 않고 한 말인데 정작 본인은 무슨 계획을 가지고 무슨 의도로 자신에게 손해를 끼치고자 하거나 고통을 주고자 한다고 과민 반응을 하지나 않았는지 점검해 보라. 5. 마음을 상하게 한 당사자에게 가장 귀한 선물을 하라. 사람이 원수에게 선물을 한다는 것은 죽음보다 어렵다. 그러나 마음은 전혀 베풀고 싶지 않으나 반대 행동을 취하여 스스로 귀한 선물을 사서 자신이 전해주지 못하면 다른 사람을 시켜 보내주라. 상대방은 생각하지 못할 만큼의 속도로 빠른 회복이 이루어질 것이다.   6. 반드시 상한 마음은 치료가 된다는 것을 확신하고 희망찬 날을 기대하라. 인생은 희로애락이다. 화가 날 때가 있으면 웃을 때가 있고, 불행할 때가 있으면 행복할 때가 있다. 그러므로 어두움의 터널을 지날 때 터널의 끝이 있는 것처럼 우리의 상한 마음도 반드시 희망의 마음으로, 밝은 마음으로 된다는 그 자랑스러운 마음, 바로 이 마음을 가져라.
plus68
7
5
0
_(())_ 맑은 바람과 밝은 달을 즐길 줄 아는 사람은 세상에 그리 흔하지 않습니다. 또 맑은 바람과 밝은 달이 항상 있는 것도 아닙니다.    한번 지나가 버린 것은 다시 되돌아오지 않습니다. 그때그때 감사하게 누릴 수 있어야 합니다.    또 달은 기약할 수가 없습니다. 이 다음 달에는 날이 흐리고 궂어서 보름달이 뜰지 말지 알 수가 없습니다. 달뿐 아니라 모든기회가 그렇습니다.    모든 것이 일기일회입니다. 모든 순간은 생애 단 한번의 시간이며, 모든 만남은 생애 단 한번의 인연입니다.    -법정 스님 '일기일회' 중-
plus68
7
4
0
[인생이 무엇인지 알고 가는 사람은 없다]
goodpwin9
7
7
0
지리산 천왕봉
kkangza
7
2
2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