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라 디자이너 ‘브랜드 로레이 어워드’ 수상/서울일보 기사

<사진= 조아라 디자이너(36)가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브랜드상인 ‘브랜드 로레이 어워드’(The BrandLaureate Awards)를 수상했다.>

...

(현진 기자)


조 디자이너는 11월 18일 중국 광둥성 선전(심천)에 위치한 6성급 힐튼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퍼스낼리티 어워드’(PERSONALITY AWARDS) 부문에서 수상했다.

샤넬 등 유수의 브랜드들과 협업했던 조아라 디자이너는 지난해 한국으로 복귀해 개인 브랜드 ‘아크’(ARCH)를 론칭했다.

브랜드 아크의 철자는 그의 영어 이름 아라조(ARA CHO)에서 따왔다.

조 디자이너는 현재 서울 서초동에 위치한 아크 스튜디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고 있다.

브랜드 로레이 어워드는 전세계의 유일한 브랜드&브랜딩 재단인 TWBF(The World Brands Foundation)이 주관한다.

<사진= 조아라 디자이너.>

...

2005년 미국에서 설립된 재단은 현재는 말레이시아에 본사를 두고 있다.


브랜드 로레이 어워드는 지금까지 전세계 80개국에서 약 400여 명의 수상자를 배출했다.


국제적으로는 리오넬 메시(축구선수), 톰 크루즈(영화배우), 해리슨 포드(영화배우), 아델(가수), 올리비아 뉴튼 존(가수), 빌 게이츠(기업인), 짐 로저스(기업투자자) 등이 받았다.


한국인으로는 최경주(골프선수)와 이소연(한국 최초 우주인)이 주요 수상자로 등재되어 있다.


한국인 심사를 맡은 도리안(Doryan Ahn) 위원장은 “조아라 디자이너의 이번 수상은 한국의 K패션이 세계 무대 중심으로 한층 더 다가섰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앞으로도 K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한국인들이 세계 무대로 진출하는데 ’브랜드 로레이 어워드’가 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날 조아라 디자이너는 세계적인 구두 디자이너 지미추(Jimmy Choo) 등의 명사들과 함께 24K 순금 트로피와 상패를 받았다.

재팬올은 일본전문매체 입니다. 일본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분야를 다룬답니다. 재팬올을 통해서 일본의 이슈와 사람/역사/음식/책/여행/음악 등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