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 카메라는 800만 화소 그대로?

아이폰6은 8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하고 손떨림 보정 기능을 강화한다? 애플이 차기 모델로 발표할 것으로 보이는 아이폰6이 화소 수는 변하지 않는 대신 손떨림 보정 기능을 강화할 것이라는 예측이 나왔다. 노무라증권 애널리스트에 따르면 아이폰6이 800만 화소 카메라에 손떨림 보정 기능을 강화해 내보낼 것이라고 전망한 것. 노무라증권에 따르면 애플은 1,200만 화소와 1,600만 화소 카메라 모듈 대신 800만 화소를 채택할 것이라는 설명이다. 이유는 휴대성을 유지할 수 있는 케이스 디자인을 위해서다. 다만 애플이 픽셀 수를 높이지 않고도 카메라 성능을 끌어올릴 수 있는 기술력을 갖춘 몇 안 되는 기업이라면서 아이폰5와 아이폰5s도 같은 800만 화소였지만 트루 톤(True Tone), 듀얼 LED 플래시 등 성능 향상을 계속하고 있다는 설명을 덧붙였다. 관련 내용 원문은 이곳(http://www.macrumors.com/2014/01/09/iphone-6-camera-8-megapixel/)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l about Tech. 사람과 기술, 제품이 만나는 뉴미디어 테크홀릭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