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블릿 하나 뽑아줘” 킨들 자판기?

사진 출처 : www.geekwire.com 아마존이 자사의 전자책 태블릿 단말기인 킨들 시리즈를 구입할 수 있는 자판기인 킨들 키오스크(Kindle Kiosk)를 시범 운영한다. 아마존은 일부 공항과 쇼핑몰 등에 이미 설치를 시작했다. 아마존 측에 따르면 킨들 시리즈를 구입할 수 있는 자판기는 지난해 11월부터 테스트에 들어갔다. 자판기를 이용하면 20달러짜리 킨들용 급속 충전기나 킨들 커버는 물론 379달러짜리 킨들 파이어 HDX(Kindle Fire HDX)까지 다양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키오스크에서 상품을 선택하면 디스플레이에는 태블릿 사양 등이 자세하게 표시된다. 제품을 구입할 때에는 아마존 계정과 연동할 수 없다. 다만 동작은 상당히 느린 편이고 버튼을 눌러도 10초 이상 반응이 늦다고 한다. 외신에선 킨들 파이어 HDX 같은 제품을 자판기로 구입하는 사람은 적을 수 있지만 공항 같은 곳에서 장거리 비행을 앞두고 69달러짜리 킨들 e리더(Kindle E-reader) 같은 제품은 충동 구매할 가능성도 있다는 반응이다. 관련 내용 원문은 이곳(http://www.geekwire.com/2014/hands-amazon-tests-physical-retail-kindle-kiosk-vending-machin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l about Tech. 사람과 기술, 제품이 만나는 뉴미디어 테크홀릭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