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산 천왕봉

25년전 2박3일간의 산행에도 오르지 못했던 지리산 천왕봉을 지난 달 26일 당일 일정으로 다녀왔습니다.

청주에서 중산리 탐방지원센터까지 자동차로 3시간여를 달립니다.

도착시간 아침 8시20분. 간단하게 몸 좀 풀고 짐 챙겨 출발~~(8:40)

날씨 참 좋았습니다. 파아란 하늘에 흰구름. 오르는 내내 감탄만......

단풍은 지났지만 천왕봉을 찾는 이들의 발길은 계속되는 듯 합니다.

늘 느끼는 것이지만 어느 산이건 결코 쉬이 정상을 내어주지 않습니다.

자만심은 금물이지요. 욕심 내어서도 안됩니다. 산과 함께 정상까지 산책한다는 맘으로 한걸음 한걸음.

가장 힘든 구간인 정상가는 오르막에서는 생각이 없어지지요, ㅎㅎ

제가 다녀 온 구간은 ☞중산리탐방지원센터 - 로터리휴게소(법계사) - 천왕봉 - 장터목대피소 - 중산리탐방지원센터☜

입니다. 산행시간은 7시간.( 중간휴식/정상 식사시간 포함) 청주로 돌아오니 저녁 6시30분.

몸은 힘들지만 마음은 행복하기만 합니다, 마치 불변의 진리인양!

#국내여행#등산#지리산#지리산천왕봉#중산리#중산리탐방지원센터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