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10문 10답 릴레이 by offkeygirl

사진부터 소개드려요:) 1,2,3번은 바르셀로나고 4,5,6번은 런던, 7,8,9,10은 파리입니다. 1.간단한 자기소개로 시작해볼까요? 여행과 연관지어 말씀해주시면 더 좋아요:D 여행은 하는 것도 좋아하지만, 생각하고 계획하고 읽고 나누는 것도 좋아해요. 어느새 30년을 묵어버렸으나 인생은 삼십부터구나 깨닫고 있어요. 덜컥 여행 에디터가 되어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즐겁게 이것저것 꾸미고 있지요:) 2.나는 여행가서 _________은 꼭 한다! 나는 여행가서 파인 다이닝은 꼭 한다! 음식은 문화이고, 문화는 음식에서 꽃핀다는 나름의 신념으로 한 끼는 정찬으로 예약하고 출발해요~ 3.나는 여행 갈 때 _________은 꼭 챙긴다! 나는 여행 갈 때 수영복은 꼭 챙긴다! 온천이든 바다든 수영복 필요한 상황이 꼭 한 번은 생기더라구요~ 즉석에서 사기에도 난감하고 부피도 크지 않은 아이템이니 필수로 챙겨갑니다:) 4.지금까지 가 본 곳은 어디어디인가요? 그리고 그 중에 빙글러들에게 꼭 가보라고 추천하고 싶은 곳은? 유럽만 세 번 정도 방문해서 서유럽은 거진 다녀보았고, 동남아는 휴양지 중심으로 많이 다녔어요. 일본도 몇 번 다녀왔구요:) 꼭 추천하고 싶은 곳은 가면 축제 기간의 베네치아. 일도 사랑에도 정열적인 이탈리아 사람들의 축제, 로마시대부터 겹겹이 쌓인 문화를 자랑하는 곳의 축제는 이렇구나. 사람 많고 복잡하고 비싸지만, 모든 걸 감수하고 가 볼 만큼 신세계를 체험할 수 있었어요. 이 때 카메라를 잃어버려서 사진이 없는게 정말 아쉽습니다T^T 5.다음 여행은 어디로 갈 계획인가요? 터키나 크로아티아! 6.여행가서 생긴 가장 재밌는 에피소드. 더러워도 처절해도 염장스러워도 다 좋아요. 체코 갈 때 여권을 잃어버렸던 일이 기억나요. 밤기차 타면 보통 푹 자라고 표랑 여권을 차장이 보관하거든요. 근데 그 여권을 안 받고 내린거에요. 여권이 없다는 걸 깨달은 건 호텔에서 체크인 할 때~ 부랴부랴 역으로 돌아가보니 기차는 이미 떠났고... 다행히도 역에서 그 기차와 연락을 취해서 3일 후에 무사히 받았지만, 이 때가 가장 아찔했던 순간이었어요. 7.빙글러들에게만 알려주고 싶은 나만의 여행 비기 또는 여행 팁이 있다면? 위 여권사건을 겪으면서 알아봤었는데, 여권을 재발급 받으려면 여권 복사본과 사진이 꼭 필요해요~ 하지만 들고 다니기에는 은근 번거롭잖아요? 그리고 우리는 스마트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이니까~ 여권 사본과 여권용 사진 파일을 이메일로 보내놓고, 휴대폰에도 저장해두세요. 급할 때는 바로 프린트하거나 사진 인화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그러면 혹시나 여권을 정말 잃어버려도 혼비백산 하지 않을 수 있어요. 8.친해지고 싶은 빙글러가 있다면? 숨겨왔던 나~의~ 마음을 고백해보아요:D 여행 커뮤니티의 모든 분들과 친해지고 싶어요. 정말로요! 여러분들의 숨겨진 여행기를 공개해주세요~ㅎㅎㅎㅎㅎ 9.다음 문장을 완성해 보세요. 나는 죽기 전에 _________에 가서 __________와 함께 _________을 꼭 하겠다 선언합니다! 나는 죽기 전에 사하라 사막에 가서 어린왕자를 닮은 남편과 함께 어린왕자가 돌아간 별을 꼭 찾아보겠다 선언합니다! 올려주신 여행이야기 여행사진들 정말 재밌게 보고 있어요:D 앞으로의 이야기들도 기대됩니다~~

우연이란 운명이 아주 잠깐 망설이는 순간 같은 것 (업무+커피+스트레칭+잠으로 짜여진 하루)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