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왜 이러는 걸까? -24

태그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 달아주시면 다음편부터 태그해드릴께요!!

( 발그림 미안.. 핸드폰으론 이게 최선이야ㅠㅠ) 내가 화장실을 자주 가다보니 화장실과 가까운곳에서 보통 잠을 자 남친은 창가쪽에서 나는 중문이 보이는곳 에서 잠을 잤어 내가 얘기했다시피 내가 좀 예민하다고 했잖아?! 어느날부턴가 계속해서 주방에서 소리가 났어 쉽게 예를 들면 양은냄비가 갈리는 소리랄까?.. 이유 없이 그릇이 부딪히는 소리 등등.. 자다가도 몇번씩 깨서 주방을 확인했었어 식기건조대 위에 올려둔 그릇이 혹시라도 잘못 포개져서 미끌려 나는 소리인가 싶어서 불켜고 확인도 해보고 그랬지만 역시나 아니였지.. 흠.. 그날도 잠이 들었는데 꿈에 어떤 장군?!옷을 입으신 분들 두분이서 현관을 바라보고 서 계셨어 큰 창 같은걸 들고.. 나는 꿈이여서 방에서 투명하게 보이듯?! 보고있었어 꿈이라 앉아있었는지 서있었는진 모르겠네 가까이서 얼굴을 확인할 생각은 못했어ㅠ 엄청 무섭게 생기셨었어.. 흔히 큰 절에 가면 입구에 서있는 사천왕?! 그런분들하고 비슷한 이미지였어..

(네이버에서 검색한 이미지야) 대신 조금 다른게 있다면 나는 각자 한분은 오른손에 한분은 왼손에 창 같은걸 들고 계셨어

(이것도 네이버 에서 검색한 이미지야 겨우 찾았네ㅠㅠ) 나는 대체 누구실까 하고 멍..때렸지 사진을 봐바.. 누구냐고 물어볼수 있겠어?..ㄷㄷ 난 매우 무서웠어 그때였어 갑자기 현관문이 열리더니 온통 하얀색 옷을 입으신 할아버지 한분이 들어오셨어 머리도 하얀색 옷도 신발도 긴 수염도 다 하얀색!!

(하이트에서 ㅋㅋ 무슨 이런 광고를 찍었데?!;; 이런 이미지야! 네이버 폭풍 검색으로 그나마 비슷한 이미지 찾았다ㅠㅠ) 대신 내가 본 할아버지는 머리가 반묶음 이셨어 ㅋㅋ 굉장히 깔끔해보이는.. 머리카락도 매우 윤이났다는.. 현관으로 들어오시더니 말씀하셨어 ㅡ " 여기에 둘씩이나 필요없다 한명은 돌아가거라 " 그러자 주방쪽에 서있던 분 (오른쪽)한분이 꾸벅 인사하더니 스르륵 사라졌어..; 나 또 놀람..;; 꿈인데도 놀람.. 그러더니 중문이 열리는 쪽에 서있던(왼쪽) 분에 말씀 하셨어 ㅡ " 잘 지키고 있거라 " 굉장히 단호하고 근엄하게 말씀하셨어.. 아마도 할아버지가 더 높으신 분 같았어 난 꿈에서도 직감적으로 날 지켜주시려는거 같다라는 느낌이 팍 들었지! 그래서 자리를 박차고 일어났어 할아버지가 등돌려서 나가시려고 했거든.. 나는 막 뛰어나가서 크게 외쳤어 " 감사합니다!!!! " 그러자 나가시다가 살짝 뒤를 도시더니 빙긋 웃으시곤 문을 닫고 나가셨어 그리고 눈을 딱 뜨니 아침^^.. 혹시 몰라 하루종일 조심하고 또 조심하고.. 그러다 이틀째 되는날이였던가... 삼일째 되는 날이였던가... 저 정전사건과 함께 발전기 사건이 터진거였지.. 난 아직도 너무 감사하게 생각해 아무래도 잘 지키고 있으라는게 내가 다치지 않게 지켜주라고 하신거 같아서 말야 보살펴주신 덕분에 우린 사고도 안났고 다치지도 않았고 관리소장에게 빨리 연락을 취한 덕분에 큰일도 안생긴거 같고 무엇보다 좋은 집으로 이사도 갔으니까.. 날 지켜주시는 분들께 늘 감사할 따름이지 흑흑.. 너무 감사드려요❤️❤️🥳 내가 이글을 적기까지 고민했던 아무래도 믿지 못하는 분들이 계실수도 있고 주작얘기가 나오지 않을까해서야 나야 겪은일이고 하지만 읽는 사람들 입장에선 맘에 안들게 생각하려면 한도 끝도 없으니까.. 나 소심하고도 세심한 A형이라 상처 잘받거든 ㅠㅠ 그러니 오해하지말고 읽어줬음 좋겠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후일담으로 무속인분께 자문을 구했었는데 터줏대감이라고 하시더라구 확실하 나는 모르니까 그냥 나 지켜주시는 분들이라고 생각할래😊 헤헷 이 놈의 집때문에 내가 스트레스 받은것만 생각하면 열이 뻗쳐서 잠이 안오지만.. 그래두 이젠 괜찮아!!! 쿠쿠쿠 짧은 에피소드라 오늘 두개 올렸어!! 다음번엔 다시 과거 성인편으로 다시 올께!! 댓글과 좋아요는 항상 힘이 되는거 알지? 읽어준 모든 여러분들 고마워❤️😘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