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테이블] 역삼맛집 지아니스나폴리 - 소문난 정통 나폴리 화덕피자

소소한 테이블: http://sosotable.tistory.com/44 역삼에서 맛집을 꼽으라면 자주 나오는 단골 맛집이 있죠. 바로 쫄깃쫄깃한 식감의 피자와 맛있는 파스타로 유명한 지아니스 나폴리죠. 주인장의 영어 이름 '자니'와 '나폴리'를 합성해서 만든 상호명이라고 합니다. 블루리본서베이에도 선정되었네요. 이 곳의 빵, 그리고 피자 도우는 남다릅니다. 485도의 화덕에서 구워냈기에 기름기가 쭉 빠져, 담백하고 쫄깃해 진 것이라고 하네요. 파스타로는 감베리 크레마(14,500원)를 주문했습니다. 파스타는 대체로 15,000원대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크림과 치즈가 가득해서 달달한 느낌의 파스타입니다. 화덕에 넣어서 완성이 되는 파스타라고 합니다. 약간의 매콤함이 더해져서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파스타와 함께 비스마르크 피자 (18,500원)를 주문했습니다. 피자는 대체로 2만원 내외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었습니다. 나폴리 피자를 전문으로 하고, 나폴리 피자협회 규정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고 합니다. 기름기가 거의 없어서 느끼함이 전혀 없었습니다. 쫄깃한 이 곳의 도우는 확실히 특별합니다. 역삼점이 본점이며, 청담점, 가로수길점,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도 있다고 합니다. 가까운 지점으로 방문하셔서 이 곳의 피자와 파스타를 즐기면 될 것 같습니다. 대다수 메뉴가 준수하기에, 기호에 따라서 선택해서 드시면 될 것 같네요 :) 별점: ★★★★ 한줄평: 쫄깃함 식감이 매력적인 나폴리 화덕피자 맛집 위치 및 더 자세한 정보는 http://sosotable.tistory.com/44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