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닝 세레모니, 올해 전세계 오프라인 매장 폐쇄한다

위기일까, 전환의 순간일까

캐롤 림(Carol Lim)과 움베르토 레온(Humberto Leon) 듀오가 이끄는 오프닝 세레모니(Opening Ceremony)가 역사 속으로 사라진다. 그들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올해 모든 오프라인 매장을 폐쇄하고, 디자인에 주력할 것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이는 뉴 가즈 그룹(NGG, New Guards Group)의 오프닝 세레모니 인수 소식이 발표된 지 하루만의 일. 뉴가즈그룹은 오프 화이트(Off-White™), 헤론 프레스톤(Heron Preston) 등 다수의 하이엔드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으며, 최근 앰부시(AMBUSH) 또한 전격 인수한 바 있다. 그룹은 지난해 파페치(farfech)에 의해 인수되었기도. 오프닝 세레모니는 2002년 설립 이후 신진 디자이너를 위한 론칭 패드가 되었던 그들이기에 많은 팬은 이와 같은 소식에 아쉬움을 표했다.


“사람들이 쇼핑하는 방식에 엄청난 변화가 생겼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열정적이고 독특한 소매의 힘을 믿고 있다. 지금은 오프닝 세레모니를 위한 전환의 순간으로, 우리는 한걸음 물러나 새로운 파트너인 뉴 가즈 그룹과 함께 우리의 미래를 평가하며 기회를 잡을 것이다.”

- 캐롤 림 & 움베르토 레온 -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 링크에서
패션, 뷰티, 라이프 스타일 디지털 매거진 <eyesmag> 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