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트림 “무료 계정 동영상, 30일 지나면 지운다”

유스트림(Ustream)이 무료 계정을 통해 올린 영상은 30일이 지나면 자동 삭제한다. 유스트림은 최근 무료 계정을 이용하는 모든 사용자에게 이메일을 보내 동영상 저장과 아카이빙, 저장 방식을 바꾸는 공지를 냈다. 이에 따르면 유스트림 베이식(Ustream Basic) 계정 사용자가 올린 동영상은 30일 이후에는 자동 제거된다. 물론 유료 계정은 반대로 저장용량 무제한 서비스 등 강화에 나선다. 월 19.99달러를 내면 30일 이후 동영상이 삭제될 일은 없다. 유스트림의 이번 결정은 유스트림이 기업 고객 중심으로 전환한다는 걸 의미한다. 무료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동영상 아카이빙보다는 기업 계정 중심으로 개편하겠다는 것. 실제로 유스트림은 지난해 미디어와 일반 기업 고객을 늘리는 데 총력을 기울였다. 이 회사 브래드 헌스터블(Brad Hunstable) CEO는 유스트림의 가장 큰 성장동력은 주요 미디어 기업이라면서 전체 사용자 중 아카이빙한 동영상 비율이 미미해 보관하지 않아도 상관없다고 밝혔다. “유스트림의 장점은 어디까지나 생방송이며 그 자체는 변함이 없다”면서 “동영상을 저장할 수 있는 곳은 다른 곳에도 많지만 유스트림은 조회수 중 80%가 라이브”라고 강조했다. 관련 내용 원문은 이곳(http://techcrunch.com/2014/01/17/ustream-enterprise/)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l about Tech. 사람과 기술, 제품이 만나는 뉴미디어 테크홀릭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