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쉬 명가, 나스가 선보인 2020 블러쉬 라인업

2020 트렌드 컬러는?

나스(NARS)가 기존 16가지의 블러쉬 컬러에 10가지 쉐이드를 추가하며 모든 피부 톤에도 자연스럽고 건강한 혈색과 생기를 더해줄 블러쉬 라인업을 공개했다. 새로운 나스 블러쉬는 고운 파우더 입자가 특징으로 뭉치지 않고 자연스럽게 블렌딩이 가능하게 도와준다. 또한, 보송한 피니쉬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매트 타입과 은은한 광택을 더해줄 실키한 크리미 텍스처 두 가지로 구성돼 무겁고 탁한 느낌 없이 실크처럼 얇고 매끄러운 느낌의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특히, 나스의 아이코닉 쉐이드인 오르가즘의 코랄 버전인 ‘오르가즘 X’는 기존 골드 쉬머 펄에 딥 코랄 핑크 컬러가 가미되어 사랑스러운 생기를 부여해주며, 라이트 쿨 핑크 컬러의 ‘스릴’은 투명하고 맑은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 준다. 여기에 미드톤 쉬머링 베이지 컬러의 ‘템티드’와 모브 핑크 컬러 ‘비헤이브’는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다른 컬러와 레이어링 하기에도 좋다.


무한한 매력의 치크 컬러 플레이가 가능한 나스의 새로운 블러쉬 10종은 오는 2월 1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 링크에서
패션, 뷰티, 라이프 스타일 디지털 매거진 <eyesmag> 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