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IP? '심즈-심시티' 개발한 맥시스, 대규모 인력 채용한다

EA 채용 사이트 통해 여러 파트에 걸쳐 채용 계획 밝혀

<심즈>, <심시티> 시리즈를 개발한 맥시스가 새로운 IP를 개발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는 맥시스가 최근 EA 내 채용사이트를 통해 개발자를 모집하고 나서면서 확인됐다. 여러 분야에 걸쳐 채용되고 있으며 여기에는 새로운 IP를 개발하고 있다고 언급되어 있다.


VFX 아티스트의 경우 "다음 큰 프로덕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새로운 프로젝트를 위한 열정적인 팀원이 필요하다"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또 스튜디오 'Texas Texas'는 "새로운 타이틀을 만듬에 있어 아트 팀의 비전을 이끌 수 있는 아트 디렉터를 찾고 있다"고 소개했다. 그밖에 시니어 캐릭터 아티스트, 시니어 서버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등 많은 파트에서 모집하고 있다.


맥시스가 개발할 새로운 IP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알려진 바 없다. <심즈>나 <심시티> 시리즈를 개발한 이력으로 보아 시뮬레이션 장르로 개발될 것이라는 전망이 지배적이기는 하나, 이 역시 과거 이력에 따른 판단일 뿐 단정할 수는 없다.

어디서나 볼 수 있는 게임 뉴스는 이제 그만, 디스이즈게임이 당신의 인사이트를 넓혀드립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