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 여행 일지] - 한국 6. 서울 브루어리 (서울에 위치한 서울 브루 펍)

안녕하세요~~ 설 연휴가 지나가고, 벌써 2020년의 1월도 막바지를 향해 가고 있습니다. 시간이 참 빠르네요. 오늘은 제가 작년에 이러 저리 돌아다니면서 가봤었던 펍을 소개 할까 합니다.

저번 중국 편에 이어서, 이번 순서는 바로 한국입니다. 실은 한국에서 많은 펍을 돌아다녔지만, 대부분은 너무 유명한 곳 이기도 하고, 또한 저의 기록하는 기술이 좋지 못해서, 간단하게(?) 몇 장소만 소개 하겠습니다.

그리고, 학업과 직업의 업무량이 많아져서, 요 몇일 간은 카드 포스팅이 한동안 뜸해질 수 있습니다.

ㅠㅠ

그래도 시간 나는 데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첫 번째로 소개할 펍은 바로 서울 브루어리 입니다.


서울 브루어리는 2018년 3월에 문을 연 브루어리입니다. 이 곳은 합정역에 위치한 브루펍을 방문 했었는데요, 합정역을 제외하면, 한남동에 또 다른 지점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건물에 이렇게 로고가 그려져 있는데요. 로고 부터가 취향저격이네요 ㅎㅎ

안쪽에는 이렇게 테이블 좌석말고, 의자 좌석이 있는데요. 주말에 낮맥하러 와도 괜찮을 듯 합니다.

맥주 잔 받침대 도 예쁘네요 ㅎㅎ

저는 총 2잔에 맥주를 주문 했었는데요. 첫 잔은 Michigan tropic입니다.



이 맥주는 7.8%의 도수를 가지고 있는 더블 IPA입니다. 다채로운 열대 과일 향 나는게 특징 이었고, 쥬시함 을 느끼게 해주는 낮은 쓴맛 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두 번째 맥주는 pina blue dot입니다.



이것은 같은 회사 제품인 페일 불루 닷을 변형시켜 만든 IPA입니다. 피냐콜라다 라는 칵테일 느낄 수 있는 맥주라고 설명을 들었지만, 저한테는 파인애플 향과 맛이 아주 강하게 느껴진 IPA였습니다.


이렇게 테이크 아웃 맥주도 사서 집에 갔습니다.



저한테는 아주 인상 깊었던 펍 이었습니다. 먼저 아기자기한 분위기와 낮지 않는 궐리티를 보여주는 맥주도 아주 인상 깊었습니다.

이정도 맛에, 이정도 가격이면; 그냥 이마트 가서 수입 맥주 마시는 게 낮지 않을까?서울

그리고, 이 곳은 맥주 외에는 간단한 안주를 주로 팔기에, 저녁 혹은 점심을 해결 하시고, 가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다음에는 또 다른 펍을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브루 펍 주소:

1. 마포구 토정로3안길 10 (합정지점)

2.용산구 한남대로18길 18(한남지점)

https://www.seoulbrewery.com/pinabluedot

https://www.seoulbrewery.com/michigantropic

https://www.seoulbrewery.com/about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