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 라멘 오리고기맛

와입은 한국에도 맛있는 라면이 많은데 방콕에서 사간 라면을 먹을거 같냐고 ㅡ.,ㅡ 하지만 저는 꿋꿋이 고메마켓을 털었습니다. 그래봤자 태국 라면들 사이즈가 작아서 머 그닥 양이 많은거 같지도 않았답니다. 먼저 태국 뿐만아니라 아시아에서도 유명한 마마 라면을 개봉해 보려구요.

근데 이 아이 보시다시피 라멘이라고 일본어로도 써여있네요. 태국이 만든 오리고기맛 라멘인건가... 예전에 가족여행으로 오사카를 간적이 있고 아들과 둘이서 후쿠오카랑 도쿄를 간적이 있는데 그때 무조건 최소 1일 1라멘이었거든요. 1일 2라멘 한적도 ㅡ..ㅡ 그래서 아들과 둘이서 이 아이를 먼저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이렇게 라멘 4봉지가 들어 있네요. 근데 사이즈가 귀여워요 ㅎ

튀기지 않은 건면이네요.

ㅋ 누룽지 사이즈죠...

스프는 이렇게... 칠리랑 분말스프가 이렇게 붙어있더라구요. 작은건 오리고기맛을 내는 액체스프였어요.

끓는물에 면과 스프를 투하후 끓여줍니다. 3분 정도 끓여준거 같아요.

그냥 라면 같죠? 아들과 저의 맛평은 이렇습니다. 일단 저희가 먹어봤던 라멘 맛은 아니었습니다. 그렇다고 라면맛도 아니었구요. 저흰 이 아이를 먹으면서 베트남에서 먹던 쌀국수를 떠올렸습니다. 얇은건면이라서 그렇게 느꼈던걸까요... 쌀국수 면에 라면 국물이 콜라보 된 느낌이랄까요 ㅋ. 일단 태국 라면의 세계에 무난하게 첫발을 내딛은거 같아서 남아있는 아이들에 대한 두려움이 살짝 없어져서 다행이었습니다 ㅎㅎㅎ

제발 분주하라 내 삶이여, 봄처럼...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