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유저도 가능, 'Xbox-에어 조던' 커스텀 Xbox 증정 이벤트한다

Xbox 공식 트위터 통해 가능, 오는 2월 27일까지 진행

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와 '에어 조던' 브랜드가 다시 한 번 뭉친다. 오늘(14일) 자정 Xbox 공식 트위터에 '조던 브랜드 커스텀 Xbox One X 콘솔'이 공개됐다. 역대급 디자인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벌써부터 11만 이상의 리트윗, 5.4만 이상의 좋아요를 받고 있다.

MS와 에어 조던 브랜드의 컬래버는 지난 12일 처음 공개됐다. 당시 Xbox 공식 트위터는 짙은 빨간 배경에 Xbox 로고와 조던 브랜드 로고를 같이 등장시키며 '2.13.2020'이라는 메시지만 공개했다.


공개 이후 많은 유저들은 의문의 트위터 메시지에 궁금함을 보였다. "조던이 Xbox 시리즈 X를 공개하는 것인가", "마이클 조던과 컬래버하는 Xbox 타이틀이 있나" 등 여러 가지를 추측했다. 


그러나 몇 일 지나지 않아 MS는 커스텀 Xbox One X의 모습을 공개했다. 기기는 짙은 빨간색으로 둘러진 본체에 옅게 들어간 코끼리 패턴과 에어 조던 브랜드 로고가 새겨져 있다. 본체와 컨트롤러 모두 같은 형태의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공식 페이지에는 '조던 브랜드 커스텀 Xbox One X 콘솔'은 구체적인 구성품이 공개되지 않았지만, 'Miami (35-18) Definition of Collapse (16-8)' 라는 닉네임의 트위터 유저가 관련 글에 올린 영상을 보면 여기에는 기기, 컨트롤러 2개와 함께 에어 조던 운동화도 함께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사실, 2년 전에도 Xbox는 에어 조던과 컬래버를 한 적 있다. 당시 '에어 조던3' 출시 30주년을 맞이해 MS는 이에 영감을 받아 커스텀 Xbox One X를 공개했다.


조던3 블랙시멘트, 조던3 프리드로우라인, 조던3 팅커 햇필드를 기반으로 제작했으며, 단 3대만 제작됐다. 구성품은 '조던 브랜드 커스텀 Xbox One X 콘솔'과 같았다.

당시 커스텀 Xbox One X는 판매용이 아니라 이벤트 용으로 제작됐다. Xbox 공식 트위터 페이지를 리트윗한 유저 대상으로 증정하는 형태로 진행됐다.


오늘 올라온 커스텀 Xbox One X 역시 같은 형태로 진행된다. 오는 2월 27일 목요일 오후 7시(태평양 표준시)까지 진행되며, Xbox Live가 서비스되는 국가 유저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우리나라도 포함되는 만큼 참여할 수 있다.


참가 방법은 등록된 트위터 계정으로 Xbox 공식 트위터를 팔로우하고, 위 내용이 담긴 프로모션 게시물을 리트윗하고 해시태그 '#Xboxsweepstakes'를 포함시키면 된다. 1인당 한 번 응모할 수 있다.

어디서나 볼 수 있는 게임 뉴스는 이제 그만, 디스이즈게임이 당신의 인사이트를 넓혀드립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