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 아버지의 유산

이번에는 좀 짧은 이야기를 가지고 왔어요! 재미있게 봐주세요!












어느 남자가 있었다.


그는 언제나 게으름을 피웠고 매일매일이 건성건성 이였다.


자신의 임종이 가까워진 것을 깨달았던 그의 부친은 유산을 단지 아들에게 물려 주기만 하는 것보다는 녀석이 열심히 일하도록 마음를 고쳐 먹게 하고 싶었다.


그리하여 도저히 아무리 머리를 쥐어짜고 발버둥을 쳐도 어떻게 해볼 도리가 없을 때만 그 재산을 손에 넣을수 있도록 한 계책을 세웠다.


남자는 부친의 임종후 재산 대신 한 편지와 열쇠만 물려받았다.


편지에는


[ 아무리 노력해도 도저히 가망이 없을 때 , 이열쇠로 문을 열어 보거라 ]

하고 쓰여져 있었다.


뜻 밖에 아버지의 재산을 물려받지 못한 그는 뒤늦게 정신을 차리고 열심히 일을 해보았지만 생활은 날로 궁핍해질 뿐이었다.


곤란함을 겪다 못한 그는 편지에 쓰인대로 열쇠로 방의 문을 열어 보았다.


그러나 그곳에는 내심 기대한 어떤 구원책은 커녕 자살용의 로프만이 천장에 매달려 있을 따름이었다.


"....죽으라는 말인가"


남자는 울분을 토하며 마음을 고쳐먹고는 더더욱 열심히 일했다.


그러나 그랬음에도 생활은 여전히 악화 일로 였다.


남자는 마음속 깊이 절망을 느끼며 그 로프를 떠올리곤 결국 그곳에서 자살을 기도했다.


허나 사실 그방에는 로프에 체중이 실리면 천장이 무너지도록 된 장치가 있었고, 무너진 천장위에는 아버지가 숨겨놓은 재산이 대량으로 쏟아졌다...












음ㅎㅎ 재밌게 보셨나요ㅠㅠ 무서운이야기 는 아니지만 좋은 교훈을? 주는 이야기였네요 ㅠ!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