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을 찾아 드립니다 #훈훈

무슨 좀비라도 돌아다니는 줄 알겠어여. 길에 사람이 왤케 없죠?!

그냥 잘 씻고 안씻은 손으론 얼굴 안 만지고 정상적인 생활 하면 - 엄청 가까운 사람이 확진자가 아닌 한은 - 안전하니까 너무 지구 멸망한 것 처럼 그르지마요..


라고 말해도 다들 무서워하실거니까

훈훈한 이야기 같이 보려고 여요사요가 와ssup맨!


우선 얘부터 보실래여?

아니 인형이 셋이나 있넹?

오딨는지 못 찾겠어 아가야 +_+


너무 기여운 아가는... 누군가의 개는 아니에여. 입양을 기다리고 있는 아이랍니다.

이 아이도 마찬가지로 주인에게 버려진 아이. 너무 기엽져 +_+


근데 어떻게 이르케 깨끗하고 예쁘고 사랑받는 표정을 지을 수가 있냐구여?

그건 바로...

미시시피에 있는 한 호텔의 프로그램 덕분이랍니다!

'Fostering Hope'이라고 불리는 이 프로그램은 미시시피 힐튼호텔 지사 중 한 곳의 로비에 입양을 기다리는 개들이 쉴 공간을 마련해 주고, 호텔의 투숙객들에게 이 개들을 위탁하게 하는 거예여. 이 호텔은 한 달 이상의 장기 투숙객이 대부분이라 가능한 일인거져.

원한다면 누구나, 호텔에 머무는 동안 이 개들을 자신이 묵는 방에 들여서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어여!

연간 8000여마리의 개를 수용할 수 있는 이 곳. 그래서 댕댕이들에게 새 가족을 찾아주기에는 안성맞춤이져.

외로운 강아지들 뿐만 아니라 외로운 사람들에게도, 가족이 필요한 줄도 몰랐던 사람들에게도 가족을 찾아 주는 곳

물론 위안에서 끝나는 건 아니구 이르케 사랑스러운 표정을 짓는 아가들을 어떻게 두고 떠나겠어여.

지내는 동안 정이 한참 들어 버렸는데 +_+

그래서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실제로' 이 개들의 입양 절차를 밟아 준다구 해여!

실제로 벌써 34마리의 댕댕이들이 함께 머물던 사람들의 집으로 입양되어 갔다고...

물론 호텔에서 생각했을 때 적합한 주인이 아니라는 판단이 들면 입양을 거부할 수도 있대여.

너무 사랑스러운 서비스 아닌가여 +_+

물론 여러모로 제대로 된 관리가 있어야 가능한 일이겠지만 시도해 봄직한 일인 것 같아여. 가족을 찾는 댕댕이들에게 맞는 가족을 찾아주기 위해서는 정말 많은 사람의 도움이 필요하잖아여.

여기가 어딘지 궁금한 분들은 Home2 Suites by Hilton Biloxi North/D'Iberville를 찾아 보시길!


그럼 훈훈한 소식 뿌리고 사요사요는 또 떠납니당

다들 미워하지말고 화내지말고 서로 돕고 사랑합시다..+_+

여+요+사+요+찡긋ㅋ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