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을 무시하는 아내의 습관] 

 

부인은 말끝마다 ‘당신이 뭘 알아요?’ 라고 하며 시도 때도 없이 남편을 구박했다. 어느 날 병원에서 부인에게 전화가 왔다. 남편이 교통사고를 당해 중환자실에 있으니 빨리 오라는 연락이었다. 

 

부인은 허겁지겁 병원으로 달려갔다. 그러나 병원에 도착했을 때는 이미 남편이 죽어서 하얀 천을 뒤집어 쓰고 있었다. 

 

남편을 구박했지만 막상 죽은 남편을 보니 그렇게 서러울 수가 없었다. 부인은 죽은 남편을 부여잡고 한없이 울었다. 

 

부인이 한참을 그렇게 울고 있는데 남편이 슬그머니 천을 내리면서 말했다. ‘여보, 나 아직 안 죽었어!’ 

 

그러자 깜짝 놀란 부인은 울음을 뚝 그치면서 남편에게 버럭 소리를 질렀다.

.

.

.

.

.

.

.

.

.

.

 

.

.

‘당신이 뭘 알아요? 의사가 죽었다는데!‘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Simple Life 이 귀한 곳에 누추한 분이 오셨네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처제의 일기장]    처제가 시집을 간다. 나와 처제는 8살 차이가 난다.    처제가 나를 처음 본 날 처제는 쑥스러워서 말을 꺼내지도 못 했다. 그러나 잠깐 잠깐 나를 쳐다보던 처제의 그 눈빛……난 잊을 수 없다.    솔직히 말해서 내가 처제를 처음 봤을 때 지금 아내만 아니었으면 사귀고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매력있는 여자였다.    그런 처제가 이젠 시집을 간다.    그런데, 오늘... 아내가 창고에서 우연히 짐을 정리하다 처제의 일기장을 발견 했다고 나에게 말을 한다.    그리고... 그 일기장 내용 중에 나에 대한 것, 나를 처음 봤을 때의 내용이 적혀있다고 한다. 아내는 자신의 여동생 일기장을 보고 정말 힘들었다고 한다.    아… 아.......    무슨 내용이었길래 아내가 힘들어 했을까. 도대체 얼마나........왜? 왜?? 아내는 며칠 전부터 틈만나면 방에 들어가서 몰래 그 일기를 읽는다고 했다.    기억이 났다.    며칠 전에도, 어제도... 방에서 집사람의 흐느끼는 둣 한 소리를 난 분명히 들었었다. 너무 답답 하다. 처제도 나처럼 그런 감정을 가졌던 걸까. 아내에게 말했다.    "그 일기장 나 좀 볼 수 있을까!"    아내가 가만히 나를 쳐다 봤다. 그리고는 방에 들어 가더니 처제의 그 일기장을 가지고 나왔다.    "이거야?"    마음이 저며 왔다.    "그래 내 동생 일기장"    나는 아내에게 손을 내밀었다. 아내는 잠시 망설이더니    "여길 한번 읽어봐. 동생이 당신을 처음 본 그날 쓴거야"    그리고...    "나 정말 고민 많이 했어 이 내용을 당신에게 보여 줘야 하는지 한참 고민 했어……"    그리고.. 또 이런 말을 했다.    "그래도 당신은 알아야 하기에……"    남의 일기장을 봐서는 안된다는 걸 잘 알지만 마지 못한 척 처제의 일기장을 건네 받아 집사람이 펴준 페이지를 봤다. 나를 처음 봤을 때 썼다는 그 글을.... 나는 떨리는 마음으로 읽어 내려 갔다.    그때... 나는 온 몸이 굳어 버리는 것 같았다.    처제의 일기장엔 이런 글이 적혀 있었다. . . . . . . . . . . . . .      "언니가 미친 것 같다. 어디서 쓰레기를 주워 왔다"
www1369987
64
17
6
GIF
[이십세기 힛-트쏭] 멘트 선 간당간당하게 넘나 들고있는 김민아 + 김희철
secondmirror
24
5
1
중년 아내의 소원   어느 부부가 동전을 던지고 소원을 비는 우물가에 서 있었다..    먼저 부인이 몸을 굽혀 소원을 빌고 동전을 던졌다.    남편도 소원을 빌러 몸을 굽혔다. 하지만 몸을 너무 많이 굽히는 바람에 우물속에 빠지고 말았다.    순간 ,부인이 깜짝 놀라 말했다. . . . . . . . . . . . . .    와우~~~~, 정말 소원이 이루어지는구나.
www1369987
52
9
6
GIF
꿈을 컬러로 꾸는 분 계신가요?
ggotgye
18
2
12
이번 총선 사전투표일 (생각보다 얼마 안 남음 주의!)
nanmollang
15
6
3
신석기시대 조상님들의 파워풀한 고래사냥법
ggotgye
77
21
6
소년법 폐지가 어려운 이유.jpg
ggotgye
28
8
19
일본이 분석한 한국에 사재기 없는이유.jpg
ggotgye
76
3
31
요즘 시국 각 나라별 마트 매진인 물건.jpg
ihatecocacola
16
1
6
짤줍_661.jpg
goodmorningman
151
11
25
이사왔더니 계단에 짐 잔뜩 쌓아놓은 이웃
Voyou
32
2
7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