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y story 를 캔버스에 담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강제휴가중이라 그림작업을 집중적으로 많이 하고 있는 한주입니다! - 다섯번째 그림인, 토이스토리! 어른들도 한때는 순수한 어린이였으며, 작은것에도 참 해맑고 웃는날들이 많았었던거 같습니다. 세월이 흘러 어른이 되어버린 현시점에는 어린이일때보단, 덜 순수하지만 그때와는 또다른 순수함이 공존하고 성숙함이 있는 지금인거 같습니다! - 토이스토리4에 포키캐릭터를 참 좋아했었는데요, 주연캐릭 서브캐릭터 할것없이 그 자체로 장난감들이 살아움직이는 이야기를 만들어준다는 상상력의 애니메이션인 이 만화는 완결은 났지만, 창의력이 넘치는 아이디어로 만들어진 이야기였던거 같습니다. - 오늘 하루도 무사히 잘 보내셨나요? 코로나로 인해 뒤숭숭하지만, 조금만 더 서로가 서로를 배려해주며 잘 극복해나가면 좋겠습니다. :) 미리 굿밤되세요 빙글러님들! 뿅 - 댓글.좋아요.팔로우 환영입니다! 많은 힘과 도움이 된답니다! - *본 그림은 개인소장용 그림입니다. 상업적 용도로 이용하려고 그린 그림아닌점 말씀드립니다.


insta : s0___hee 그림 그리는걸 좋아하는여자 클립.팔로우.댓글 달아주신여러분 ♡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