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튠즈 라디오, 英·加 서비스 확대?

애플이 아이튠즈 라디오(iTunes Radio)가 서비스 국가를 늘릴까. 아이튠즈 라디오는 지난해 9월 선보인 무료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소비자 음악 성향을 분석해서 맞춤형 곡을 추천해주는 개인화 서비스로 지금은 미국에서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런데 아이튠즈 라디오가 미국 뿐 아니라 캐나다 거주자의 경우 항목이 표시되고 영국 일부 사용자에게는 항목이 표시되는 것 뿐 아니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사실 아이튠즈 라디오가 서비스 국가를 확대한다는 소식은 출시 직후부터 나왔다. 불룸버그통신은 지난해 10월 영국과 캐나다, 호주 쪽으로 아이튠즈 라디오 서비스가 제공되기 시작할 것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 이번 아이튠즈 라디오 보도는 지난해 서비스 확대 소식이 현실화되고 있는 것이라는 분석이다. 관련 내용은 이곳(http://appleinsider.com/articles/14/01/24/users-report-itunes-radio-popping-up-in-uk-and-canada)에서 볼 수 있다.

All about Tech. 사람과 기술, 제품이 만나는 뉴미디어 테크홀릭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