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겨두고 싶은 빈티지 커스텀 맛집, 'Like Likes Like,'

한 번도 못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다는 편집숍

Like Likes Like,


지하 2층, 널찍하게 트인 공간으로 구성된 ‘Like Likes Like,’ 쇼룸. 먼저,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간결하게 정리된 매장 디스플레이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알록달록 색색이 물든 다채로운 빈티지 커스텀 아이템들의 향연을 시작으로, 매장 한편에는 엄선된 셀렉팅을 거친 빈티지 아이템들도 만나볼 수 있었다. 자고로 빈티지 아이템은 고르는 재미 아닌가.


이들은 단순한 커스텀 편집숍에서 더 나아가 자체 제작 상품으로 브랜딩을 강화하겠다는 포부도 내비쳤다. 첫 자제 제작 상품은 로고 크루넥 스웨트 셔츠. 세탁 후 수축과 뒤틀림을 막기 위하여 덤블 워싱과 텐타 가공을 진행했으며, 넥 라인과 암홀, 밑단에 커버 티치를 넣어 내구성을 높였다고 한다.

‘Like Likes Like,’의 백미라 할 수 있는 액세서리 커스텀. 색다른 디자인의 스니커를 찾고 있다면 블리치(탈색) 기법으로 새 단장을 마친 제품들을 눈여겨보자. 현재 구매 가능한 커스텀 슈즈는 나이키(Nike) 매치 슈프림, 컨버스(CONVERSE) 척테일러 70 등. 단, 커스텀 슈즈는 랜덤 사이즈로 제작되기 때문에 신중하고 빠른 구매 결정이 필요하다. 고민하는 찰나의 순간 품절이 될 수도 있으니. 심심한 룩에 유니크한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핸드 스티치와 페인트로 표면을 거칠게 표현한 헤드웨어는 어떨까. 제품 리스트는 캉골(Kangol) 헌팅캡, 슈프림(Supreme) 캡 등이 있다.

" 우리의 감성과 애티튜드를 조금씩 옷에 반영하여 우리가 만든 옷을 입는 사람들 모두 서로 닮아가길, 나아가 우리만의 문화를 만들어 나아가길 바랍니다. "


Like Likes Like, 쇼룸

인천 남동구 인하로543번길 12 우성빌딩 B02호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 링크에서
패션, 뷰티, 라이프 스타일 디지털 매거진 <eyesmag> 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