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의 여동생 엿먹이기

ㅋㅋㅋㅋ완전 식겁

빙글의 화석을 꿈꿉니다. 유머자료 주로 업로드하고요, 연예계에도 관심 많아요^,^ 유머 컬렉션, 아이돌 패션화보 컬렉션 자주 업로드하니 팔로 많이 해주세용!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마리텔] 34년 전에 김치공장 한다고 했을 때 반응들
GomaGom
24
3
4
펌) 얼마 전 촬영된 희귀한 몬스터 헌트
n0shelter
25
9
2
짤줍_764.jpg
goodmorningman
67
6
8
극한견주의 주인공 솜이 모음😍
mumumimi
26
4
1
올 여름 장마가 끝나지 않고 계속되는 이유.jpg
CtrlZ
29
7
4
사기인 듯 사기 아닌? 단돈 5만원으로 모든 병을 완치! 실패할 경우 1000만원을 돌려 드립니다.    동네 병원에 이런 현수막이 걸린 것을 본 잔머리 삼식이가     무릎을 탁 치고는 쉽게 돈 좀 벌어보잔 생각에 병원에 갔다.    제가 미각을 잃었걸랑요”    삼식이를 유심히 살펴본 의사가 말했다.    간호사~ 22번 약을 가져와서 이 환자분의 혀에 세 방울만 떨어뜨리세요“    웨~엑~ 이건 휘발유잖아요.   축하드립니다! 미각이 돌아 오셨군요! 5만원입니다"    헉! 이럴 수가...”    황당하기도 하고 억울한 마음에 며칠 후 삼식이는 다시 병원을 찾았다.    지가요 뭐든 가물가물한 게 기억력을 잃은 것 같아요"    그러자 삼식이 턱을 잡고 이리저리 얼굴을 돌려보던 의사가 말했다.    간호사~ 22번 약을 가져다 이 환자분 혀에 세 방울만 “    엥 22번? 그거 휘발유잖아요!    삼식이가 큰소리로 의사에게 말하자 의사가 가볍게 박수를 치며 말했다.     축하드립니다! 기억력이 되돌아오셨네요 치료비는 5만원 되겠습니다“    아무 말도 못하고 병원을 나온 삼식이는 며칠을 궁리 끝에 다시 병원으로 갔다.    제가요 요즘 시력이 너무 약해져서 앞이 잘 보이질 않아요“    눈과 머리 주변을 살피던 의사가 안타깝다는 듯 말했다.    아 이건 죄송하지만... 제가 어떻게 할 방법이 없네요.    치료를 못해 드렸으니 약속대로 1000만원을 돌려드리겠습니다     와우 그럼 그렇지!   삼식이가 속으로 쾌재를 부르는데 의사는 수표 한 장을 내밀었다.    잠시만요 선생님 이건 10만원짜리 자기앞 이잖아요!   수표를 살펴 본 삼식이가 항의를 하자 의사가 싱긋 웃으며 말했다.    네에 축하드립니다! 드디어 시력이 돌아오셨네요“ 뛰는 늠 위에 나는 늠 ㅋㅋㅋ      
www1369987
42
7
4
GIF
1.4km를 3일동안 걸어가 저격성공한 스나이퍼.jpg
ggotgye
33
7
3
선택적 인종차별, 그들은 모르고 우린아는
goalgoru
20
5
4
약 5천대 침수차가 중고차 매물로 쏟아진다. 침수차 구별법
ggotgye
90
131
10
폰카메라로 왜곡없이 사진 찍는 방법.jpg
CtrlZ
23
37
2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