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항과 가장 가까운 드라이브 코스 용담

제주입도 1399일 시연언니에요. 코로나19로 넘 한산한 제주도도 걱정입니다. 관광으로 살아가는 인구가 많은 제주도인데 말이죠. 얼른 이 시국이 끝나고 마스크 없이 맘껏 여행 할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래봅니다. 오늘은 제주공항과 가장 가까운 드라이브 코스 용담에서 도두에 이르는 해안도로를 소개합니다. 한라산과 넓은 들판이 보이는 제주도 국제공항 활주로편 도로도 비행기랑 한라산 구경에 멍때릴 곳이죠.

지금보는 풍경은 레포츠공원 주차장 사잇길로 가면 볼 수 있는 풍경이에요. 맑고 구름이 없는 날은 한라산이 아주 말끔하게 보이는 곳이죠.

맘에 드는 차를 렌트 하셨다면 이렇게 차랑 인증샷도 찍어 볼 수 있어요.

비행기도 이렇게 볼 수 있구요.

지금 보시는 곳은 용담에서 도두로 가다 보면 스타벅스 드라이브쓰루 매장이 있는 곳 풍경이에요. 이 근처는 주차장이 넉넉한 편이고 갓길에도 차를 세울 만한 곳이에요. 해질녘에 가셔도 멋진 풍경을 담을 수 있는 곳이죠.

요긴 스타벅스 드라이브쓰루용담점 가기 전 언덕~! 여기도 양쪽다 주차하기 넓찍한 공간이 있어요.

이렇게 잠시 주차하고 바다를 보기도 좋더라구요.

그리고 현무암 절벽등 파도가 하얗게 부서지는 해안도 마주 할 수 있어요.

바람이 많이 부는 날은 춥긴하지만 큰 파도의 물보라도 찍을 수 있죠.

그닥 아름다운지는 모르겠지만 ㅎㅎ 해안길에 이렇게 조형물들도 만들어서 포토존임을 표시하듯(?) 세워 뒀드라구요.

presentation

잠시 파도 감상 하실께요. ^^ 그럼 제주공항근처 바다가 빠르게 보고싶다거나 공항까지 가야할 시간 2시간여 남았다면 들러서 제주바다 30분 정도 즐기다 렌트카 반납하시고 여행 마무리 하셔도 좋을꺼에요. ^^ 그럼 언능 제주를 자유로이 올 수 있는 날을 기다리며 또 소소한 이야기 전할께요. 건강 잘 챙깁시다.

미술을 사랑하는 제주도를 좋아하는 일하는 여자 카톡@coolsiyeon 인스타 @radfox22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