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구글글라스 게임, 이렇게 즐긴다

구글이 자사의 웨어러블 컴퓨터 구글글라스(Google Glass)용 미니 게임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게임은 테니스(Tennis), 밸런스(Balance), 클레이 슈터(Clay Shooter), 매처(Matcher), 셰이프 스플리터(Shape Splitter)의 5종. 이들 게임은 게임 개발자가 구글글라스에 관심을 갖게 하려는 목적으로 구글이 선보인 것. 구글글라스를 통해 어떤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지 상상력을 부여하기 위해서다. 구글 측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이번 실험적인 작품을 통해 구글글라스 플랫폼에 더 관심을 갖고 뛰어난 관련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히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게임은 모션센서와 음성센서, 기울기 센서 등 다양한 센서 기술을 이용한 것이다. 테니스 게임의 경우 플레이어가 자신의 머리를 라켓 대신 위아래로 움직이면서 공을 친다. 밸런스는 올바른 자세 유지가 관건. 플레이어는 머리 움직임을 조절해가면서 물체가 무너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 클레이 슈터는 모션 센서로 점토를 맞추는 것이며 셰이프 스플리터는 카메라 앞에서 팔을 휘두르면 이를 인식해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구글이 발표한 내용 원문은 이곳(https://developers.google.com/glass/samples/mini-games)에서 볼 수 있다.

All about Tech. 사람과 기술, 제품이 만나는 뉴미디어 테크홀릭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