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에 맞선 다양한 브랜드의 기부 행렬

Editor Comment

코로나19가 전세계를 강타해 국가적으로 모임 취소, 외출 자제를 권고하고, 재택근무를 하는 등 야외 활동이 제한되고 있는 현재. 전 세계를 혼란에 몰고 온 질병뿐만 아니라 활동이 제약된 사회인들에게 생기는 우울증인 ‘코로나 블루’, 전염병 전파에 따른 스트레스와 불안증 등 부수적인 질병이 늘어나고 있다. 미국과 유럽 전역까지 퍼지며 전 세계의 상황은 점입가경으로 치달은 가운데, 이를 이겨내기 위해 힘을 모으고 있는 브랜드는 어디가 있을까. 패션 뷰티 업계, 국내외를 막론하고 코로나19를 해결하기 위해 혹은 이들이 낳은 짐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해 십시일반 힘을 보탠 브랜드들의 소식을 모아봤다.

어도비어도비

여기

몽클레르, 프라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베르사체, 펜디몽클레르, 프라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베르사체, 펜디

이탈리아

로레알로레알

LVMH

인디텍스인디텍스

스페인의 코로나19 상황이 심각해지자 스페인 기반 SPA 브랜드 자라의 모회사인 인디텍스도 물자 지원 전선에 뛰어들었다. 환자와 의료업계 종사자들을 위해 의료진들의 가운과 장갑, 마스크를 생산하겠다는 계획을 밝힌 것. 이와 함께 인디텍스 관계자는 “우리가 직접 구매한 재료로 만들어서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은 배달을 완료할 것”이라며 굳은 의지를 전했다.

왓챠왓챠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왓챠플레이는 코로나19가 확산되자, 확진자와 격리자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그들을 대상으로 격리 기간 동안 왓챠플레이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지원한 것. 심리적으로 무기력함과 불안함, 답답함 등을 느낄 격리자들의 심리적 안정을 장려하기 위해 만든 시스템이다. 뿐만 아니다. 불안한 상황이 지속됌에 따라 우울함을 느낄 일반인들에게는 3일 무료 이용권까지 제공한다고.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 링크에서
패션, 뷰티, 라이프 스타일 디지털 매거진 <eyesmag> 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