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은 타임머신?

애플이 선보일 예정인 아이폰6 관련 컨셉트 디자인이 쏟아지고 있다. 그런데 이번에는 잘 빠진 기존 컨셉트 디자인과 달리 상상력과 풍자를 곁들인 아이폰6 디자인 컨셉트가 나와 눈길을 끈다. 시간 여행을 다룬 영화 백 투 더 퓨처 컨셉트를 적용한 것. 백 투 더 퓨처 컨셉트를 적용한 아이폰6은 재치 넘치는 기능을 담고 있다. 영화 속에선 드로리언이라는 타임머신 특수 차량을 이용해야 시간 여행이 가능해진다. 상상 속 아이폰6은 드로리언 속 타임머신 장치인 유량축전기(flux capacitor), 차원 이동 장치를 내장하고 있다. 유량축전기를 iOS8의 새로운 기능으로 추가했다는 것. 아이폰6을 차량에 설치한 다음 아이타임(iTIME)을 실행한 다음 영화에서처럼 차량을 시속 88마일로 몰면 시간 여행이 가능해진다고. 그 뿐 아니라 아이메시지를 이용하면 과거로 메시지를 보낼 수도 있다. 과거와 미래를 오가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형태인 것. 그 밖에 카메라도 CMOS 타임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2014년에 사진을 찍고 시간 이동을 통해 배경을 1904년처럼 과거나 미래로 바꿀 수 있다. 이 컨셉트는 당연히 재미에 초점을 맞춘 것이지만 톡톡 튀는 아이디어 덕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All about Tech. 사람과 기술, 제품이 만나는 뉴미디어 테크홀릭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