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만남 + 캘리그라피

Dear Betweeners! 비트윈은 어제 오랜만에 Soul Sister격인 좋은 친구와 조우하여 그간의 삶을 업데이트하고 맛있는 음식과 커피와 케익을 곁들이며 소중한 시간을 보냈는데요. 워낙에 글씨를 잘쓰지만 캘리그라피까지 배워서 자신만의 서체를 만들 그 날을 위해 달려가고 있는 친구 덕분에 캘리를 잠시나마 경험해볼 수 있었던 귀한 순간이었어요. 앞선 사진들은 친구의 연습 노트예요, 멋지죠? 마지막 2장의 사진이 비트윈이 연습해 본 캘리인데요, 어떤가요?^^; 그대들 생각하며 덜덜 떨리는 손을 붙잡고 썼답니다 헤헷 비트윈의 삶의 컨셉 중 하나가 '부끄럽지 않은 어중간함'이라서 글씨로 옮겨보았어요. 오늘 하루, 스마트폰 메모장보다 페이퍼 노트에 무언가 끄적여보는 건 어떨까요? Have a good day! 이 곳 카페는 세로수길에 있는 Kafe Kobalt에요. 한적하고 비교적 조용해서 좋았어요. 커피 맛도 깊고 묵직허니 맘에 들었고, 무엇보다도 레드벨벳 케익을 이태원 '글래머러스 펭귄'에서 공수받는 다는 사실! 달지 않고 묵직한데다가 크림치즈 맛이 환상인 펭귄네 레드벨벳을 편하게 신사에서 맛보는 재미 ^^ 카페정보 http://kafekobalt.com/

Between You and Me. Between Us.Communication; Facilitation; Social Curation. 우리가 가진 인생의 전부는 일상이다, 카프카. 일상여행가. 일상과 소셜 큐레이션.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