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피플 ] 이탈리아의 패션에디터, 지오바나 배타글리아(Giovanna Battaglia)

지오바나 배타글리아(Giovanna Battaglia)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패션 에디터 중 한 명이자 이탈리아 내에서 가장 유명한 패셔니스타입니다. 그녀는 보그 이탈리아 남성지 (L'Uomo Vogue) 에디터이자 W 매거진의 스타일리스트인데요, 스트릿 패션 사진이 본격적으로 유명해지기 시작하던 2007년 초반 스트릿 패션포토그래퍼 '스콧 슈만'의 블로그 <사토리얼리스트>에 자주 등장한 인물 중에 하나입니다. 이탈리아출신답게 그녀의 스타일은 완벽한 레이디 라이크 룩에 가깝습니다. 365일 빠지지 않고 착용하는 킬힐과 우아하고 성숙해보이는 옷차림이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라고 할 수 있죠. 특히 하이힐을 적재적소에 매치하는 센스는 지오바나를 따라올 사람이 없다고들 합니다. 시간, 때, 장소, 그리고 그녀의 옷차림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힐을 선택하는 감각은 그녀가 힐을 얼마나 잘 이해하고 있는지 보여줍니다. 매번 공식석상에 나타날 때마다 어떤 신발을 신을까 궁금해지는 패션피플.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커리어 우먼 룩 혹은 하이힐 패션을 배우고 싶다면 지오바나를 눈여겨 보면 될 듯.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