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끄러운 소음과의 이별

엡손이 주위 소음을 90%나 없애주는 디지털 귀마개 MM1000을 발표했다. 이 제품은 일이나 공부, 독서 같은 활동에 집중하고 싶을 때 주위 소음을 차단할 수 있는 귀마개다. 여느 귀마개와 다른 점이라면 보통 귀마개라고 하면 주위 소음은 물론 벨소리나 공지 등 필요한 소리까지 모조리 막아버린다. 하지만 이 제품은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이용해 주위 소음을 90% 줄여주지만 사람이 말하는 음성처럼 필요한 건 제대로 알아들을 수 있게 해준다. 주로 차량 소음이나 에어컨 소음 등 300Hz 이하 소음을 90% 줄여버리기 때문. MM1000은 이어폰 코드를 본체에 감아서 수납할 수 있는 형태를 취하고 있어 가방이나 주머니에 손쉽게 넣어둘 수 있다. 건전지 1개로 100시간까지 연속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경제적이다. 무게는 33g이며 3월 7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관련 내용 원문은 이곳( http://www.kingjim.co.jp/news/release/detail/_id_18721 )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l about Tech. 사람과 기술, 제품이 만나는 뉴미디어 테크홀릭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