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덕 수변생태공원

강동구 고덕동 수변생태공원 가는 길을 지도에서 찾아 토끼굴로 가는 것을 확인하고 네비는 안켜고 출발하여 올림픽로에서 빠져 나오자마자 오른쪽인 음식물처리장 안으로 화살표가 있어 설마 저곳으로 갈까 하는 생각에 직진했더니 고덕천 우측 상류쪽으로 일방통행이라 따라오는 차들이 빵빵거려 큰길과 만나는 지점까지 달렸어요.

그제서야 네비를 다시 켜고 봤더니 삥 둘러 다시 제자리로 가서 처리장 안으로 들어가서 토끼굴로 들어가라네요.

황당 시츄에이션!

네비의 시키는대로 가니까 드디어 고덕 수변생태공원 입구.

주차장이 없어 길가에 주차하고 입구로 들어서니 양딸기 밭에 빨갛게 익은 양딸기가 있어 한개를 따서 입안으로 토스.

수양버들이 우거진 강변의 숲속에 두충나무 숲도 있고 찔레꽃 터널도 있고 울타리 부근에는 붉나무도 많았어요.

이리 저리 걸으면서 본 하얀 만첩빈도리, 보라색 아이리스, 분홍 찔레꽃, 하얀 딸기꽃, 하얀 쥐똥나무꽃 등등등.

희한하게 쥐똥나무 꽃이 지금 피는데 초록열매도 같이 달려있어 언제부터 돌연변이로 상록수가 되어 겨울에도 잎이 떨어지지 않고 꽃을 두번 피우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동문으로 나가 고덕천을 걸으면서 노랑붓꽃과 고랭이도 보고 둑에 피어있는 샤스타데이지 딱 한무리와 군데군데 무리로 피어난 수레국화도 질리게 보았어요.

돌아오는 길에 암사 생태공원에도 들렀는데 신작로에다 숲속이 휑하니 뚫려 인간과 더 가까운 세상 같았어요.

그나마 나무데크가 건너편 워커힐이 보이는 강가까지 나있어 괜찮았고 6~7월에 핀다는 인동초꽃 사진도 찍었어요.

큰 호기심이라는 밑천으로 역사와 식물, 영화, 시쓰기를 좋아하는 신기스칸.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