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인추천 '제주도여행 관광지 BEST'

다양한 볼거리가 넘쳐나는 제주도!

오늘은 현지인이 추천해 준 제주도 관광지를 알아보도록 할까요?

(현지인 -서귀포시 '무문스테이' 펜션의 사장님입니다.ㅋㅋ)

물론 여행은~코로나19 예방을 위해서 마스크를 꼭 하고 다니셔야 해요.

발열체크와 거리두기도 꼭 해야겠죠? 모두모두 안전하게 여행할수 있도록 해요.


-용머리해안[龍─海岸]

제주도 산방산 랜드에서 해안에 위치해 있는 '용머리해안'은 바닷속으로 들어가는 용의 머리를 닮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예요..

좁은 통로를 걷다보면 자연이 만들어낸 사암층이 나타나고, 현무암과 돌의 단층면이 보여서 절경이 이루는 곳이랍니다.


30분정도 걸어들어갈수 있으며 2000원정도의 입장료가 있어요.

곳곳에 사진스팟이 있어서~ 사람들이 열심히 사진을 찍고있답니다.

-송악산[松岳山

많은 분들이 꼽는 제주명소중 하나인 송악산.

송악산은 산이라고 하기에는 평지처럼 올라가기 쉬워서, 어린이도 쉽게 올라갈수 있는 평지형태의 산인데요. '형제바위'와 멀리 '산방산'이 보이고 그 뒤에는 한라산이 보이는 산이랍니다.

왔다갔다 해도 1시간이 채 걸리지 않고,군데군데 일본이 설치해둔 동굴같은 것도 있어서,역사적인 의미도 있는 곳이기도 하죠.

산방산도 정말 이쁘죠? 제주도는 날씨가 좋은 날에는 포토샵 채도를 높여놓은듯 파란바다, 하얀 하늘 초록의 조화가 정말 아름답워요.

그리고 산방산에서 마라도도 볼 수 있어요.

끝없이 펼쳐지는 바다와 깎은거같은 절벽이 정말 멋있는 곳이예요.

제가 봐도 가장 멋진 곳이였던 송악산 꼭 가보세요~


-산방산 탄산온천

산방산 부근에는 탄산온천이 있답니다. 왜 탄산온천이냐하면, 물에 들어가는 가득한 탄산기포가 보글보글 올라와서, 내가 사이다가 된 기분이 든답니다. 탄산이 노폐물제거해도 좋다고 하더라고요.

내부는 일반적인 온천느낌이 많이 드는 곳인데, 옷을 벗고있으니 찍지 못했네요.ㅎㅎ

그리고 야외풀은 수영복을 가지고 있어야해요. 탄산온천 입장료는 12000원인데~저희는 무문스테이 펜션에 머물러서 할인받아서 6000원에 입장했어요.

호텔에서나 입장가능한 이런 풀장을 이용할 수 있다니~ 엄청난 개이득!!

꼭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김녕미로공원

제주도에는 굉장히 많은 미로공원이 있는데요. 그중에서 김녕미로공원은 아기자기한 장식들과 마치 영화에서 볼듯한 높은 미로가 신기한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해요. 입장료는 6000원이예요.

GIF

거기에 귀여운 고양이들이 돌아다니고 있어서, 고양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더욱 기억에 남는 곳일거예요.

사실 처음에 들어갈때는 별로 안어렵겠지 라고 생각하시는데, 의외로 빠져나오는데 상당히 오래신간이 걸린답니다.

미로길을 못찾을거 같은 분들은 지도를 가져가셔야해요. 다양한 사진스팟이 있어서, 연인들도 알콩달콩 재미있게 즐기실수 있을만한 곳이랍니다.

-오설록 티뮤지엄

인싸들이 가장 많이 가는 곳이랍니다. 오설록 티뮤지엄이예요.

넓은 펼쳐진 녹차밭이 인상적인 곳이며, 진한 녹차 아이스크림이 이곳의 시그니쳐 이기도 하구요.

사실 생각보다 박물관 전시내용은 많지 않은데, 녹차관련 제품을 사거나, 사진을 찍기에 좋은 곳들이 많아서 인스타 하시는 분들은 꼭 가시는거같답니다.

입장료가 있는게 아니기도 하구요.ㅎㅎㅎ

중문관광단지 부근에 있어서 더 많이가시는거같아요,

-방주교회

우리나라에서 가장 이쁜 교회라고 하면~ 저는 방주교회를 추천하고 싶어요.

물론 저는 교인은 아닌데요. 사진맛집이기 때문에 가보았답니다. 노아의 방주모양으로 지은 교회라고 하는데~ 교회 주변부로 배처럼 물이 채워져 있어요.

특이하게 생긴 건축물이기도 하고,약간 물고기 같이 생기기도 했어요. 정말 노아의 방주가 이렇게 생겼으려나?ㅎㅎ싶어요.

-다원미로공원

아까 보여드린 김녕미로공원과 오설록티뮤지엄 두개가 합쳐진 느낌이 드는~ 곳인데요.

녹차나무로 미로공원을 만들었는데, 단계도 5단계나 되어서~ 정말 미로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곳이예요. 입장료는 8000원정도라서~ 비싸다고 생각할수 있는데, 정말 볼게 많은 곳이랍니다.

넓기도 넓고, 아기자기하게 잘꾸며놔서! 사진찍을 곳도 많답니다.

끝나고 나서는 진한 녹차한잔 마시면서 돌아갈수 있어요.

이 추천관광지는 무문스테이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곳이랍니다.

저희도 여기 머물면서 제주도를 여행했는데,사장님도 넘 착하시고 과자 등의 서비스를 많이주셨답니다. 다음편에는 현지인이 추천해주는 제주도 맛집 을 적어보도록 할께요.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